본문 바로가기
음식

동성로_린정(동성로 술집 맛집)

by Hailey916 2021. 1. 10.

동성로_린정동성로_린정(동성로 술집 맛집)

 

1.위치, 영업시간 및 주차공간

 

위치
대구 중구 동성로3길 12-15 1층 (우)41942

map.kakao.com/?urlX=860847&urlY=660888&urlLevel=3&itemId=1536619790&q=%EB%A6%B0%EC%A0%95&srcid=1536619790&map_type=TYPE_MAP

 

린정

대구 중구 동성로3길 12-15

map.kakao.com

 

영업시간
월~금 18:00 ~ 03:00
토,일 17:00 ~ 04:00

 

주차공간
주차공간 없음

 

 

코로나가 터지기전에 다녀왔었던

동성로 린정!!

친한언니가 여기는 나베가 맛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입구에 둥근 원형안에 소나무가 있는데

여기는 린정의 포토존이에요.

다들 들어가기전에 사진을 찍으시고 들어가시더라구요.

 

 

 

2. 내부 및 메뉴

 

린정내부

 

 

내부는 자리도 많고

분위기 있었어요.

저희는 2층으로 자리를 안내 받아서

2층으로 갔어요.

 

 

린정내부 2층

 

 

저희는 2층에 이 자리에 앉았는데요.

아늑하고 따뜻함이 느껴져서 좋았어요.

 

 

린정

린정은 1,2층이여서

좌석이 넓어서 자리 선택권이 넓어서 좋았어요.1층은 제가 방문했을때 자리가 꽉 차있어서2층에 여유롭게 착석 했어요.

 

 

린정메뉴

 

 

여기 친한언니왈 사장님이 메뉴중에 직접 그 나라에 가서

배워서 만든 메뉴가 있다고 했어요.

그래서인지  맛도 기대가 됐어요.

저희 일행 3명은 "명란모츠나베", "인절미 탕수육"을 주문했어요.

그리고 한라토닉 세트까지!!!

 

 

 

 

기본안주로 스위트칠리소스가 뿌려진 나초가 나오구요.

 

 

린정 명란모츠나베

명란모츠나베

 

일단 양이 너무 푸짐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맛은 너무 느끼하지도 않고 간도 딱 적당해서 계속 숟가락이 바삐 움직였어요.

납작당면이 나베랑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 ㅠㅠ

육수의 맛이 납작당면에 배여서 너무 맛있었어요.

 

 

 

토닉워터

 

토닉워터는 그냥 그랬어요.

레몬향이 안나서 쬐금 아쉬웠어요.

준비해준 레몬을 다 넣어도 전에 먹던 맛이랑 다르더라구요,

토닉워터는 진로가 짱인것 같아요.

 

 

 

 

인절미탕수육

 

사실 전 탕수육 별로 안좋아하는데

같이 간 언니중 한명이

탕수육을 꼭 먹어야겠다고 해서 시키게 된 메뉴였어요.

기대안하고 먹으니까 너무 맛있더라구요?

찹쌀탕수육이여서 그런지 엄청 바삭하고 쫀득쫀득 했구요,

새콤달콤한 소스와 인절미가루가 의외로 잘 어울렸어요.새콤달콤+달달고소의 조화였어요.

 

 

 

치즈리조또

 

명란모츠나베+치즈리조또

 

언니가 나베 먹고 난 뒤에

남은 나베 국물에 꼭 치즈리조또를 먹어야된다고 해서

치즈리조또를 추가로 주문했어요.

 

 

 

 

 

온니가 만들어 주니까 더 맛있더라구용 >_<

(온니짱!!)

리조또 느끼할 줄 알았는데

명란모츠나베의 고기와 명란의 약간 짭짤한 국물과

치즈의 조합이 잘어울려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3. 총평

 

명란이랑 소고기의 조합이 꽤 괜찮았고

양이 푸짐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탕수육 별로 안좋아하는 저도 인절미탕수육 먹을만 해서 만족!

토닉워터는 별로라서 다시 방문하면 안먹을것 같아요 ㅠㅠ

다음에도 방문해서 

다른메뉴도 도전해보고 싶은곳이였어요.

 

이상 제돈주고 사먹은 후기였습니다~!

그리고 방문전 인스타그램 확인하고 가면 더 좋을것 같아용!

(링크는 걸어뒀습니다~!)

 

 

www.instagram.com/dsr_linju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