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대구 오가닉모가_대봉동에 위치한 평화로운 카페맛집(카린상점디저트)

by Hailey916 2021. 1. 26.

대구 오가닉모가_대봉동에 위치한 평화로운 카페 맛집(카린 상점 디저트)

 

1. 위치, 영업시간 및 주차공간

 

위치

map.kakao.com/?urlX=862463&urlY=659070&urlLevel=3&itemId=1687801368&q=%EC%98%A4%EA%B0%80%EB%8B%89%EB%AA%A8%EA%B0%80&srcid=1687801368&map_type=TYPE_MAP

 

오가닉모가

대구 중구 동덕로 48-5

map.kakao.com

대구 중구 동덕로 48-5 (우)41952

 

영업시간
월, 수, 목, 금, 토, 일 12:00 ~ 22:00
휴무일 마지막 월, 화요일

 

주차공간
별도의 주차공간 없음

 

2. 내부 공간 및 메뉴

 

 

 

대봉동에 위치한 "모가"

모가가 예전에 삼덕동에 있던 카린 상점에서 먹을 수 있는

체리 치즈파이와 쿠키들도 여기서 먹을 수 있어요!

 

오가닉모가

 

고동색 나무의 가구들과 은은한 조명이

추운 겨울이었지만 따뜻한 느낌이 드는 공간이었어요.

 

 

 

카운터 앞에 디저트가 담겨있는

찬장이 있었어요.

저녁 늦게 가서 그런지 디저트 종류는 별로 없었어요.

 

 

오가닉모가 대구 카페

 

별채와 본채라고 해야 되나...?

그래서 자리는 그렇게 적지 않았어요.

본채에는 대략 열두명 안팎으로 앉을 수 있는 공간이었고,

별채는 대략 8명 안팎이 앉을 수 있는 공간이었어요.

 

 

오가닉모가 메뉴

 

 

저희는 이날 "백차", "진저 레모네이드"와 "마시멜로 쿠키"를 주문했어요.

이날 너무 배부르게 먹어서

소화에 도움이 될까 싶어 주문한 차 종류들!

 

 

대구카페모가,오가닉모가 메뉴 진저레몬에이드, 백차

진저 레모네이드

은은하게 나는 생강과 레몬의 상큼함이

역시나 잘 어울렸던 에이드였어요.

저번에 카페에서 진저 레모네이드 먹고 

제 최애 에이드가 됐었는데 저의 기대에 부응하는 맛이었어요!

생강 싫어하시는 분들도 잘 먹을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어요.

 

 

백차

백차는 어린싹을 따서 건조한 차라고 하는데요.

모가의 백차는 백차와 망고와 재스민 티, 파인애플 등 과일과 블렌딩 된 티라서

향이 꽃향과 과일향이 나서 계속 킁킁거리면서 먹게 되는 차였어요.

근데 차 맛은 향에 비해 별 맛이 안 났어요..ㅎㅎ

 

 

카린상점 쿠키

 

마시멜로우 쿠키

 

디저트 찬장에 보였던 쿠키

제 생각에는 카린 상점에서 만든 쿠키인 것 같더라고요!

왜냐면 삼덕동에 카린 상점 있을 때

보고 먹었던 맛이랑 똑같았기 때문이죱~

여전히 맛있었던, 쿠키가 쫜득쫜득하고 마시멜로우가

촉촉하니 말캉해서 마시멜로우의 쫀득함과 쿠키의 촉촉함이

달달하니 너무 잘 어울렸던 조합!

근데 차랑은 별로 어울리지 않아서

다음에는 아메리카노랑 먹고 싶었던 메뉴이기도 했습니다!!

맛은 있었어요!!

 

 

음악소리가 잔잔하게 들려서

너무 좋았던 공간..!

 

오가닉모가 대구

 

아늑하고 할머니 집에 놀러 온 듯한 분위기라서

햇빛이 짱짱할 때 다시 또 오고 싶었던 곳이에요!

너무 늦게 와서 다음에는 꼭 일찍 와야지 라고 생각했었어요!

일찍 와서 체리 치즈파이 꼭 먹을 거예요~~

체리 치즈파이 혹시 못 드셨으면

두 번 드세요 두 번~~~~~~

 

 

3. 총평

 

공간이 깔끔하고 번잡하지 않아 좋았고,

친절하시고 화장실도 정말 깔끔했어요.

진저 레모네이드도 너무 맛있었고, 

향이 좋은 차를 먹으니 맴이 잔잔해지는 느낌이라 좋았어요.

달달한 마시멜로 쿠키도 너무 맛있었고요!

여러모로 좋았던 "오가닉 모가" 방문기였습니다!

 

 

 

저는 이날 "오가닉 모가"에서 3차로 "피피피" 와인바에 갔는데

가까운 거리는 아니지만, 동성로 근처 와인바로 추천드립니다~!

 

#교동피피피(PPP)

 

교동 피피피(PPP_paul&polaparty)_대구동성로인근 교동에 위치한 샹그리아와 칵테일을 즐길수 있는곳

교동 피피피(PPP_paul&polaparty)_대구동성로인근 교동에 위치한 샹그리아와 칵테일을 즐길수 있는곳(와인바, 술집) 1. 위치, 영업시간 및 주차공간 위치 대구 중구 동성로12길 21 1층 (우)41913 폴앤폴라

holly916.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