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교동 피피피(PPP_paul&polaparty)_대구동성로인근 교동에 위치한 샹그리아와 칵테일을 즐길수 있는곳

by Hailey916 2021. 1. 20.

교동 피피피(PPP_paul&polaparty)_대구동성로인근 교동에 위치한 샹그리아와 칵테일을 즐길수 있는곳(와인바, 술집)

 

1. 위치, 영업시간 및 주차공간

 

위치
대구 중구 동성로12길 21 1층 (우)41913

폴앤폴라파티

 

미츠팡

대구 중구 동성로12길 21

map.kakao.com

영업시간

 

매일
OPEN : 18:00
CLOSE : 02:00

Tel. 053-582-2788

 

주차공간
유료주차장 가게 앞에 바로 있음

 

 

 

2. 내부 및 메뉴

 

 

이날은 따로 밥과 카페까지 알차게 먹은 날인데

친구랑 헤어지기 아쉬워서 가볍게 샹그리아 와인이 먹고 싶어서

노보텔 뒤 교동에 위치한 피피피(paulpolaparty)에 방문을 했어요.

 

 

 

 

 

 

 

 

교동술집ppp메뉴판

 

 

위에서 두 번째까지는 주류/음류이에요.

PPP는 와인과 칵테일 위주로 판매하는 곳이라

안주 종류는 다양하지 않았어요.

 

 

PPP메뉴

 

메뉴는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가 준비되어있어요.

PPP는 바로 옆에 미츠팡과 같이 운영되고 있는 곳인데요.

약간 배도 차는 안주와 함께 술을 즐기고 싶으시면

미츠팡을 추천드리고요.

간단한 안주와 칵테일과 와인을 즐길 땐 PPP추천드려요 X)

 

 

 

 

저희는 이날 배가 너무 불러서

감자튀김과 샹그리아 한 병을 주문했어요.

주문하면 바로 캐러멜 과자와 물을 준비해주셔요.

 

 

 

샹그리아 

 

제일 먼저 샹그리아가 나왔고요!

샹그리아는 와인에 소다수? 탄산수와 레몬즙, 과일을 넣어

먹는 칵테일 종류로 알고 있어요.

피피피 샹그리아에는 오렌지, 레몬, 딸기가 들어 있었어요.

 

 

대구샹그리아맛집

 

와인잔에 과일과 함께 넣어 먹으니,

과일향이 솔솔솔 올라와서 향이 상큼해서 좋았어요.

맛도 과일의 단맛이 술에 베여있어서

적당히 달달했고, 시원하고, 알쓰인 저에게 딱 맞는 도수였어요 :)

 

 

감자튀김

피피피안주

 

감자튀김은 기본으로 주문했고요!

익히 아는 감자튀김 맛

기본에 충실한 맛이었어요. 와인과도 잘 어울리더라고요?

손이 계속 갔어요 짭짤하고 후추향이 솔솔 나서 잘 먹었던 기억이 있어요.

 

 

피피피내부

 

내부는 4인석 테이블이 4~5개 정도였고요.

바 테이블에는 대략 10 내외가 앉을 수 있는 자리였어요.

저희는 두 명이서 가서 바 테이블에 앉아서 조촐하게 먹었어요.

 

 

사장님이 서-비-스로 주신 쩰리♥

젤리가 상큼하고 쫜득하니 맛있었던 기억이!!

 

 

 

계산대에 가면 이렇게 위치를 

핸드메이드 맵이 있는데 귀엽더라고요 ㅎㅎ

노보텔 뒷문 쪽에 위치한 CU에서 왼쪽 골목에 위치한 PPP입니다.

 

 

3. 총평

 

우선 깔끔하고 번잡하지 않은 공간이었어요.

조용히 와인 한잔씩 먹기에 좋은 공간이었고, 혼자 오신 분도 간혹 보였어요.

간단하게 샹그리아 와인을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생각보다 분위기 괜찮은 샹그리아 파는 곳이 동성로 근처에 없더라고요...?

동성로 술집이 너무 번잡하신 분들께 추천하는 곳 PPP!!!!

취향 따라 안주 파이 신분은 미츠팡으로!

간단히 술 한잔 하고 싶을 땐 PPP를 추천드리는

내 돈 내산 제 돈 주고 방문한 후기였습니다~!

 

방문전 인스타그램도 한번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 링크 남겨둡니당 ㅎㅎ

PPP(PaulPlapar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