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대전 백시트(100 Sheets)_대전대흥동에 위치한 수플레와 디저트 맛집

by Hailey916 2020. 12. 29.

대전 백시트(100 Sheets)_대전대흥동에 위치한 수플레와 디저트 맛집

 

1. 위치, 영업시간 및 주차공간

 

위치
대전 중구 대흥로121번길 36 2층 (우)34919

map.kakao.com/?urlX=595414&urlY=785495&urlLevel=3&itemId=1821286589&q=100%EC%8B%9C%ED%8A%B8&srcid=1821286589&map_type=TYPE_MAP

 

100시트

대전 중구 대흥로121번길 36

map.kakao.com

영업시간
영업시간 인스타그램 참고

instagram.com/100sheets.club?igshid=iwlcxt85ncod

 

 

주차공간
별도의 주차공간 없음

 

 

 

2. 내부 및 메뉴

 

대전백시트(100Sheet)입구

 

 

대흥동에 위치한 "백시트"

중구청역에서 멀지 않은곳이라 찾기 쉬웠어요.

 

 

대전 백시트 메뉴

 

주문 전 QR코드 확인하고

메뉴를 천천히 살펴봤는데,

커피메뉴와 음료 선택지가 다양해서 너무 좋았던곳..!

디저트에 푸딩이 팔아서

저희는 푸딩, 메론소다, 아이스아메리카노, 밤스프를 주문 했어요.

 

 

밤스프맛집

 

 

밤스프 먹어 보고 싶었는데

마침 딱!!백시트에 팔아서

주문을 해봤어요.

 

 

 

저희가 첫번째로 와서 그런지

자리가 굉장히 많았어요.

저희는 창가자리에 앉았고

사진에는 안보이지만 에어컨 쪽에도 창밖을 볼 수 있는 

자리가 있었어요.

 

 

추위 많이 타시는 분들은

난로가 가동되고 있지만 

창가자리는 외풍이 약간 있었어요.

다행히도 제가 방문한날 햇볕이 좋아서

그리 춥지는 않았답니다!!

여름날 오면 더 좋을것 같았던 곳이에요.

 

백시트 밤스프

 

밤스프

 

밤스프는 처음 먹어봐서 맛이 굉장히 신기했어요.

밤의 고소한맛은 살리면서

양파 볶은 맛...?도 나고 콘스프맛도 사알짝 나면서

우유의 고소함이 잘 어우러져서

먹는 내내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

 

대전 푸딩맛집

푸딩

 

푸딩이 탱글탱글하니 

시럽이랑 푸딩이랑 잘 어우러지더라구요.

바닐라우유맛이 나던..?

푸딩 정석의 맛!

푸딩 잘 못먹으면 비리던데

백시트 푸딩은 제 입맛에는 안비리고 맛있었어요.

 

메론소다

 

메론소다

 

메론소다가 제일 궁금했는데

메론소다는 음료는 메로나가 상큼한 사이다 버전의 맛이고

위에 아이스크림은 왜 올려준거지?라고 생각했는데

아이스크림이 소다의 차가운얼음이랑 닿으니까

셔벗처럼 겉면이 코팅?되서 메로나맛이나더라구요.

익숙한 맛이라 더욱 맛있게 잘 먹었던 메론소다.

아이스크림이 다 녹으니 음료가 메로나에 사이다 섞인 맛이라

톡쏘면서 부드러운 맛이 되서 잘 먹었어요!!

 

 

 

아이스아메리카노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내주시면서

너무 농도가 짙으면 말해달라고 하시더라구요!

하지만 저희 입맛에 딱!!이였어요.

꼬소하고 차갑고 맛있었어요.

푸딩이랑 메론소다가 약간 달달해서 

두개 먹고 아아먹는 조합이 좋았어요.

 

 

 

 

3.총평

분위기도 조용하고

큰창으로 밖에 보는거+햇살쐐기 좋아하는 1인으로써 너무 좋았던 공간이에요.

무엇보다도...!

디저트랑 커피랑 음료랑 다 맛있었어서

대전에 눌러앉고 싶을 정도로 좋았어요.

다음에 대전에 길게 있을 기회가 있다면

여름날에 다시 방문해서 여유롭게 커피랑 디저트 먹고 싶은곳이였습니다!

 

이상 대전 대흥동 백시트방문후기였습니다!

 

 

대전의 다른 카페추천

#버터비베이크샵

 

버터피베이크샵_대전갈마동베이커리카페 추천!(카페브루에서 커피와 디저트 먹을 수 있는곳)

버터피베이크샵_대전갈마동베이커리카페 추천!(카페브루에서 커피와 디저트 먹을 수 있는 곳) 1. 위치, 영업시간 주차공간 및 인스타그램 위치 대전 서구 신갈마로230번길 9 (우)35227 map.kakao.com/?ur

holly916.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