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도군샤부_둔산동맛집, 대전시청, 대전갤러리아근처 샤부샤부 괜찮은곳 추천!

by Hailey916 2020. 12. 13.

도군샤부_둔산동맛집, 대전시청, 대전갤러리아근처 샤부샤부 괜찮은 곳 추천!

 

 

1. 위치, 영업시간 및 주차공간

 

위치
대전 서구 둔산남로9번길 51 (우)35234

map.kakao.com/?urlX=584989&urlY=792439&urlLevel=3&itemId=785405344&q=%EB%8F%84%EA%B5%B0%EC%83%A4%EB%B6%80&srcid=785405344&map_type=TYPE_MAP

 

도군샤부

대전 서구 둔산남로9번길 51

map.kakao.com

 

영업시간
휴무일 월요일
화~일 11:00 ~ 21: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주차공간
별도의 주차공간 없음

 

 

 

대전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 대각선 맞은편

신한은행 뒤편 골목에 위치한

"도군샤부"

공원 근처라 찾기 쉬웠어요.

 

 

2. 내부 및 메뉴

 

도군샤부메뉴

 

 

주 메뉴는 샤브샤브!

가격대가 만원 초반대로 매우 저렴했어요.

추가 메뉴 가격도 저렴했어요.

메뉴에 자세히 보면 야채 가짓수는 적었지만

가격대를 보면 이해가 됐어요.

형=일반 육수

동생=매운 육수

살찐=고기

이렇게 메뉴가 구성되어있더라고요.

저는 살찐 형 샤부, 친구는 밀푀유나베를 주문했어요.

 

 

 

간장그릇이랑 간장, 퍼먹을 수 있는 국자가 준비되어있고요.

 

 

단무지, 깍두기와 칠리소스도 준비되어있어요.

 

 

 

가게가 그리 크진 않았는데

4인용 테이블이 4개 정도 있었고,

1인 식사도 가능한 테이블이 8개, 2인용 테이블이 2~3개 정도 있었어요.

 

 

점심시간대에 방문해서 그런지

혼밥도 하러 많이 오시고 2인으로 많이 방문하시더라고요.

혼밥 할 수 있게 마련된 자리가 많아서

혼밥 하기에 딱 편해 보였던 곳이었어요.

 

 

 

 

 

자리에 이렇게 먹는 법이 설명되어있고요.

사장님이 추천해주시는 먹는 법도 적혀있어요.

취향대로 즐기시면 되는 샤부샤부!

 

 

밀푀유 나베  12000원

 

12000원이라 양이 적을 것 같았는데

전골 그릇에 꽉꽉 담겨있었어요.

떡, 표고버섯, 어묵도 들어 있어서 푸짐해 보였어요.

 

 

밀푀유 나베를 주문하면 

쌀국수를 같이 주시더라고요.

12000원에 쌀국수까지 주면 괜찮은 구성인 것 같아요.

야채도 신선하고 고기 비린내도 안 나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살찐형샤브

 

살찐 형 샤부 11000원

 

처음 받았을 땐 구성이 빈약해 보였는데

먹어보니까 배 부르더라고요.

그리고 고기가 많더라고요!

가성비 좋은 메뉴인 것 같아요.

딱 알맞게 구성된 메뉴였어요.

먹다가 모자라면 야채 추가하려고 했는데

저는 먹기에 알맞았어요.

부족하신 분은 주문할 때 미리 추가하셔서 먹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보글보글 끓으면

저는 야채 먼저 넣고 야채가 어느 정도 익으면

고기 넣어서 먹는 걸 좋아해서 제 취향대로 먹었어요.

어느 정도 다 먹으면 칼국수 넣어서 먹고~ 

칼국수 다 먹고 죽으로 마무리하니깐 배부르게 잘 먹었어요.

 

 

 

3. 총평

 

1인 기준 8000원대로 시작할 수 있는 샤부샤부는 정말 가성비 좋은 거 아닌가요...?

샤부샤부가 그렇듯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기본은 하는 곳 같아서 잘 먹었어요.

야채도 신선하고 고기도 누린내 안 나고 칼국수랑 밥으로 마무리해서 매우 든든했던 곳이었어요.

육수는 부족하면 셀프로 가져 다가서 드시면 돼요!!

밀푀유 나베도 양이 적을 것 같았지만 빡빡했고 까탈스러운 친구도

맛있게 잘 먹었다고 해서 괜찮았어요.

샤부샤부 생각날 때 부담 없이 갈 수 있는 곳인 것 같아요!

백화점 나들이 갔다가 따끈한 국물 먹고 싶을 때 추천드립니다!

 

 

 

기분 좋게 잘 먹고 나서 근처 카페로 갔다 온 후기도 남겨놓을게요!

#버터피베이크샵

 

버터피베이크샵_대전갈마동베이커리카페 추천!(카페브루에서 커피와 디저트 먹을 수 있는곳)

버터피베이크샵_대전갈마동베이커리카페 추천!(카페브루에서 커피와 디저트 먹을 수 있는 곳) 1. 위치, 영업시간 주차공간 및 인스타그램 위치 대전 서구 신갈마로230번길 9 (우)35227 map.kakao.com/?ur

holly916.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