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대봉동 선댄스팜_대구김광석길카페추천(햇살맛집, 차분한 곳)

by Hailey916 2020. 12. 4.

대봉동 선댄스팜_대구김광석길카페추천(햇살맛집, 차분한 곳)

 

 

1. 위치, 영업시간 주차

 

위치
대구 중구 동덕로8길 43 

map.kakao.com/?urlX=862525&urlY=659338&urlLevel=3&itemId=20279218&q=%EC%84%A0%EB%8C%84%EC%8A%A4%ED%8C%9C&srcid=20279218&map_type=TYPE_MAP

 

선댄스팜

대구 중구 동덕로8길 43

map.kakao.com

 

 

영업 시간
연중무휴
11:00 - 23:30
키즈존, 반려동물 동반 가능

 

주차
별도의 주차공간 없음

 

2. 메뉴 및 내부공간

 

 

 

선댄스팜 메뉴

 

 

음료가 다양해서 선택하는데 시간이 좀 걸렸었어요.

선댄스팜을 방문했을때만 해도 일교차가 심했던 날이라

오후에는 더웠어서

저는 "썸머라떼"와 "아이스아메리카노" "당근케이크"를 주문 했어요.

가볍게 먹을수 있는 샌드위치도 있었던 곳이였어요.

 

 

 

 

 

푸릇푸릇한 나무와 건물의 배경이 보이는

창가자리에 자리를 잡았어요.

제가 앉은 자리는 햇살이 적당히 들어와서

기분좋은 따뜻함이였어요.

 

 

 

 

벽이 회색이라 차가우면서도

햇볕의 따뜻함이 잘 어우러졌던 공간이에요.

실내가  아기자기한 물건보다는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어 차분함이 느껴졌어요.

 

 

 

 

단체석도 받을 수 있는곳으로

공간이 여유로워요.

화장실은 밖에 있는데  남/여 공간이 분리되어 있어서

편하고 안심되더라구요!

 

 

대봉동선댄스팜(김광석길카페)

 

 

내부가 생각했던것 보다 넓었어요.

실내에 자리가 많아서 좋았구,

실외 테라스에 자리도 많아서

다음 방분때는 테라스 자리에 앉고 싶더라구요.

제가 방문한 날은 소란스럽지 않고 분위기가 좋았어요.

그리고 노키즈존이 아니고, 반려동물도 같이 입장할 수 있는곳이라 좋았어요.

대구에도 반려견과 함께 할 수 있는 카페가 꽤 있구나 싶었던 곳이였어요.

 

 

 

선댄스팜커피

 

 

"아이스아메리카노"는 고소하고 시원했어요.

 

"썸머라떼"는 커피의 진하고 고소한맛과 우유의 부드러움

그리고 위에 얹혀져있는 바닐라아이스크림의 바닐라향과 달달함이

커피와 잘 어울렸어요.

 

전에 다른곳에서 썸머라떼를 먹고 너무 맛있었던 기억이 있었는데

선댄스팜 썸머라떼도 제가 처음 먹었던 좋은 인상에 부합하는 맛이였어요.

 

"당근케이크" 

무난하게 괜찮았던 당근케이크의 맛이였어요.

딱 기억에 날 만큼의 완전 맛있다!!!는 아니고 적당히 잘 먹었어요 :)

 

 

3. 총평

 

대구 동성로와 그리 멀지 않은곳에 위치한 선댄스팜

내부가 깨끗하고 잘 정돈되어있어서 깔끔한 모습이 

분위기를 더욱 차분하게 해줘서 평화로웠어요.

그리고 눈부시지 않을 만큼 적당히 들어오는 햇빛과 맛이 괜찮은

커피와 디저트 까지 괜찮았던 공간이였어요.

다른디저트는 안먹어봤지만 무난무난했던 케이크!

조용하고 번잡스럽지 않은 분위기라 만족했던 공간이에요.

춥지 않을땐 밖에서 햇살 받으며 커피 한잔 하기 좋은 공간이에요.

다음번에는 신천 주변에 산책하면서 제 반려견과 함께 커피 한잔 하러 오고 싶은곳이였습니다.

 

이상 선댄스팜 방문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