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동성로 공들인_대구 현대백화점뒤에 위치한 후토마키,초밥 맛집

by Hailey916 2020. 12. 2.

동성로 공들인_대구 현대백화점뒤에 위치한 후토마키 맛집

 

 

 

 

1. 위치, 영업시간 및 주차

 

 

위치
대구 중구 남성로 36 (우)41936

 

place.map.kakao.com/1258432026?service=search_pc

 

공들인

대구 중구 남성로 36 (남성로 107-1)

place.map.kakao.com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라스트오더 15시20분 
                20시20분  
화요일 휴무

 

주차
별도 주차공간 없음

 

2. 메뉴 및 내부

 

 

 

대구현대백화점 뒷문에 위치한

공들인

길찾기는 매우 쉬우실꺼에요.

 

 

 

출처 : 네이버이미지

 

 

 

메뉴는 이렇게 구성되어있어요.

저희는 이날 친구 셋이서

"모듬초밥", "사케동",  "연어샐러드", "후토마키 5pcs"를 주문!!

 

 

 

 

 

 

 

연어샐러드

 

"연어샐러드"

 

거의 동시에 나왔지만 제일 먼저 나와서

입맛을 돋우기에 좋았어요.

연어가 하나도 안비리고 도톰하고 부드러워서 먹는내내 맛있었구요.

먹으면 신선하다는게 느껴졌어요.

보통 연어샐러드하면 마요네즈같은 소스로 많이 나오는데

공들인은 연어소스가 유자맛이낫나...?

무튼 상큼해서 물리지 않고 먹었어요.

야채도 신선해서 아삭아삭하니 맛있었어요.

 

 

 

 

 

사케동

"사케동"

 

푸짐한 양파절임과 두툼한 연어, 고슬고슬하고 고소한 밥

이 조합은 진짜 맛있더라구요 ㅠㅠ

양파절임을 넉넉하게 줘서 연어의 자칫 느끼할 수 있는 점이

딱 보완됐어요!!

그리고 공들인은 연어손질을 대구의 유명한 약령시 골목에서 

감초와 완도산 다시마를 이용해서 요리하는데에 이용하는것 같더라구요!

그래서인지 1도 안비렸던~ 

 

 

 

공들인 후토마키

 

 

"후토마키"

 

대망의 기다렸던 후토마키!!

후토마키의 뜻은 "크게 말다"라는 뜻으로

참치와 여러 횟감과 13가지의 재료를 크게 만 음식이에요.

 

 

 

공들인 후토마키

 

참치, 연어, 광어, 새우튀김..?,오이, 단무지, 계란말이,고추냉이 등등

그 많은 재료가 김밥처럼 말려져있어서

한입에 먹기에는 컸지만...!

한번에 먹으니 각각의 재료가 잘 어울러져서 바다의 신선함과

계란의 고소함이 너무나도 잘 어울렸던 맛이에요!!

왕푸짐해서 더 맛있었어요.

 

 

공들인 메뉴

 

"모듬초밥"

연어는 두말없이 너무 신선하고 탱탱하고 맛있었구요.

광어도 신선했고, 나머지 초밥들도 무난무난했어요!

 

제가 이때 늦여름에 방문해서

여름에는 메밀국수, 겨울에는 우동으로 사이드 음식을 준다고 하시더라구요!

 

 

 

3. 총평

 

저는 이날 모든 메뉴가 만족스러웠어요.

일단 재료가 먹자마자 신선한게 느껴졌고,

맛 까지 있어서 좋았어요.

연어샐러드는 상큼하고 연어살 많아서 연어 샐러드 먹는맛이 나서 만족했어요.

후토마키는 처음 먹어보는맛이라 신선함 반, 맛있는맛 반이라 만족!!!

사케동도 양 푸짐하니 맛있었어요..!

양도 맛도 너무 만족했던 공들인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