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대구 파스테리아(동인동맛집)_맛과 분위기 모두 만족한 곳!_대구맛집,동성로맛집

by Hailey916 2020. 11. 23.

대구 파스테리아(동인동맛집)_맛과 분위기 모두 만족한 곳!

 

 

1. 위치, 영업시간, 주차 및 인스타그램

 

위치
대구 중구 동인동1가 21-1
☎️053-254-0141

파스테리아

 

파스테리아

지도위에서 위치를 확인하세요

map.kakao.com

 

영업시간
11:30~21:30
브레이크타임 pm3:30 ~ 5:00

 

주차
주차공간 없음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pasteria_kitchen/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2. 내부 및 메뉴

 

 

 

오랜만에 보는 친구들이랑 방문한

파스테리아!

위치는 대구광역시청 지나 바로 보이는 골목에 위치해 있어요.

 

 

 

대구파스테리아 메뉴

 

 

저희는 세 명이서 가서

"봉골레 파스타, 스테이크 리조토, 라자냐"

세 개를 주문시켰어요.

 

 

 

대구파스테리아

 

주문 후 세팅해주시는 식기들

그릇이 이뻐서 취저를 당했어요 ㅎㅎ

물에는 레몬이랑 미나리 같은 게 들어 있더라고요.

상쾌한 물맛

 

 

 

 

햇볕 맛집 이래서

낮에 오고 싶었지만..

직장인은 웁니다...^^

 

 

 

 

내부 인테리어가 아기자기하지만 정돈되어 있었어요.

아기자기한 주방 용품과 책들로 인테리어 한 모습이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오픈 주방이고 사진은 없지만 주방 안 냉장고에 식재료에 대한 신선도 체크를 해둔 메모가 눈에 들어왔어요.

그 메모를 보니 음식에 대한 기대와 신뢰도가 팍팍 생겨났어요.

 

 

 

 

스테이크리조또

스테이크 리소토

크림 베이스에 버섯과 약간의 매콤한 고추가 들어가서 그런지

먹는 내내 물리지 않았어요.

그리고 트러플 오일이 크리미 한 소스와 잘 어울려서

고소하고 버섯의 식감과 트러플 오일의 향 조합이 너무나도 잘 어울렸던!

스테이크도 질기지 않고 적당히 잘 익어서 리소토와 스테이크 조합이 너무나도 맛있었어요!!!

완전 추천!!!

 

 

봉골레파스타

 

봉골레파스타

파스타는 익히아는 봉골레파스타맛!

바지락의 시원함과 면에 간이 잘 되어있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같이주신 샐러드!

같이 주신 샐러드!

상큼하니 맛있었던 샐러드

딸기가 있어서 입가심하기 좋았어요.

 

 

 

라자냐

 

라자냐

라자냐.. 이건 완전 추천드리는 음식!!!

토마토소스... 예술입니다...

토마토소스+고기의 고소함이 너~~~ 무나도 맛있었어요.

그리고 치즈와 라자냐 면+소스가 너무 맛있었어요.

같이 나온 바게트 빵은 다 먹으면 리필해주신다고 하시더라고요!

라자냐 또 먹고 싶네요ㅠㅠ

 

 

 

 

한상 가득 주문한 메뉴들

다 맛있었던 파스 테리아!

 

 

 

 

아기자기한 소품이 이뻤던 공간.

 

 

ㅂㅂ

 

 

3. 총평

 

메뉴의 맛은 라자냐>=리소토> 봉골레 파스 타순이었던..?

라자냐 리조또는 거의 비슷하게 맛있었어요.

일단 라자냐는 특유의 토마토의 상큼한듯한 맛과 고기의 고소함이 너무나 잘 어울렸던 맛이었고.

리조또는 고소하고 트러플 향이 적당히 나서 부담스럽지 않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봉골레파스타는 익숙한 맛이었지만 맛은 있었고, 재료의 신선함이 느껴졌던 맛!

메뉴 전체적으로 다 맛있었고 직원분도 친절하시고

크지 않은 공간이지만 아담한 분위기와 이 공간만의 따뜻함이 느껴져서 좋았던 곳이었어요. 다음에 또 재방문하고 싶은 곳!

 

이상 대구 파스 테리아 방문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