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오브너_대구동성로 근처 봉산동에 위치한 케이크 맛집(대구카페, 봉산동카페 추천)

by Hailey916 2020. 11. 28.

오브너_대구동성로 근처 봉산동에 위치한 케이크 맛집(대구카페, 봉산동카페 추천)

 

1. 위치, 영업시간 및 인스타그램

 

 

위치
대구 중구 봉산문화1길 13 1층 (우)41959

map.kakao.com/?urlX=860861&urlY=660010&urlLevel=3&itemId=919927215&q=%EC%98%A4%EB%B8%8C%EB%84%88&srcid=919927215&map_type=TYPE_MAP

 

오브너

대구 중구 봉산문화1길 13

map.kakao.com

 

영업시간
11:00 - 21:00
휴무 매주 월/화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pa0e/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2. 메뉴와 내부

 

 

 

대구오브너

 

 

점심시간에 방문한 오브 너

배가 별로 안고파서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

사람이 별로 없어서 조용하니 좋았어요.

 

 

 

 

 

 

 

주문하는 카운터에 이쁜 케이크들이 진열되어있어요.

맛있어 보이는 게 많아서 고르는데 한참 걸렸던 기억이 있어요.

저의 최애 케이크 "당근케이크"랑 "블랙티치즈무스케이크"랑 "아아"를 주문했어요.

 

 

 

 

오브너실내

 

오브너 내부는 많이 크진 않지만

아늑하게 공간이 꾸며져 있어요.

폭신한 의자가 있는 자리도 있었어요.

 

 

 

 

저는 따뜻한 조명이 있는 곳에 자리를 잡았어요.

스피커가 옆에 있었지만 시끄럽지 않았어요.

조용조용한 음악이 많이 나와서 좋았어요.

 

 

 

 

 

 

 

 

 

 

"블랙티치즈무스케이크"

 

 맛있어 보여서 주문했어요.

맛은 치즈케이크 맛이지만 위에 블랙티 치즈 무스가 있어서 치즈맛과 티 무스 맛이

체리 계열 맛이 나서 잘 어울렸었어요.

완전 꾸덕하지 않고 적당이 꾸덕해서 제 입맛에는 맞았어요!

전 너무 꾸덕하면 퍽퍽해서 싫더라고요.

옆에 곁들여 주는 크랜베리? 같은 상큼한 과일이랑 같이 먹으니깐 맛있게 먹었어요.

 

 

 

 

"당근케이크"

 

당근케이크가 채 썰어서 만들어져 있어서

당근이 부드럽게 씹히는 포들포들한 식감이었어요.

크림 위에 약간의 코코넛 가루가 뿌려져 있어서

코코넛 향이랑 코코넛 특유의 씹히는 맛이 잘 어우러졌어요.

 

담에는 케이크 한판 포장해서

집에서 계속 퍼 먹고 싶을 정도로 ㅠㅠ

짱 맛입니다...

적당이 포슬포슬하고 겹겹이 치즈 무스가 적당하게 들어있어서 촉촉하고 많이 달지 않아서 너무 맛있었어요.

 

 

 

아이스아메리카노는 꼬숩해서 맛있었어요.디저트에는 아아쥬!

 

 

 

 

 

너무나도 잘 먹었던 오브 너!

이후에도 포장해서 먹으러 자주 왔었어요.

 

 

 

3. 총평

 

봉산동에 위치해서 동성로랑도 도보로 20분 정도에 위치한 곳.

햇빛이 잘 드는 날 방문하면 더욱더 오브 너만의 따뜻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요.

일단 케이크 가격대가 개인 카페라 가격대가 있다고 느끼실 수도 있지만,

가격에 맞게 맛있어서 수긍되는 곳입니다.

그리고 생일 케이크도 주문시에는 레터링도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주문은 인스타그램에 있는 양식 이용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은 위에 첨부 해 뒀습니다)

 

 

이상 오브너 방문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