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마일스앤로지_남산동에 위치한 프렌치토스트와 요거트맛집인곳!

by Hailey916 2020. 10. 25.

마일스앤로지_남산동 카페 조용하고 햇살 맛집!

 

 

1. 위치, 인스타그램, 주차 및 영업시간 

 

위치 

대구 중구 중앙대로66길 39 1층 (우) 41957

#마일스앤로지

 

마일스앤로지

대구 중구 중앙대로66길 39

map.kakao.com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milesandrosie/

 

마일스앤로지(@milesandrosie)님의 Instagram 프로필 • 사진 및 동영상 153개

팔로워 377명, 팔로잉 0명, 게시물 153개 - 마일스앤로지(@milesandrosie)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주차

주차공간은 별도 없음

 

 

 

영업시간

매일 10:00 ~ 20:00

목요일 휴무

 

 

 

 

마일스앤로지 오는 길

 

 

저는 제일중학교를 지나서 오는 방향으로 길을 찾아갔는데요.

제일중학교를 지나치면 미용실이 하나 보여요, 

미용실이 보이는 왼쪽 골목으로 쭉 걷다 보면

세명 제단 소와 빌라 골목 사이로 들어가서

왼쪽 골목으로 쭉 걸어 나오시면

오른쪽에 바로 

"마일스앤로지"가 위치해 있어요.

대구음원방송 맡은 편에 위치해있으니 참고 부탁드려요!

 

저희는 왠지 마일스앤로지에서 나온 것 같은

손님들이 나온 방향을 따라 찾아갔는데

찾기 쉬웠어요.

 

2. 메뉴와 가게 내부

 

 

마일스앤로지

 

 

 

요기는 보통 프렌치토스트랑 요구르트를 많이 드시던데

저희는 이날 케이크가 먹고 싶어 

케이크를 주문시켰어요.

그리고 아메리카노와, 바닐라 라테를 같이 주문!

여기는 제가 좀 좋았던 점이

우유를 귀리 우유로 변경할 수 있더라고요!

비건을 하시는 분은 다른 메뉴는 모르겠지만

커피에 유제품 여부를 선택할 수 있어

너무 만족했던 카페.

(이렇게 3가지 주문하니 15,000원이 나왔어요!)

 

 

 

마일스앤로지

 

 

스콘도 너무 맛있게 보였지만

다음을 기약!

다음에는 프렌치토스트랑 요구르트를 먹어 보려고요.

주문은 1인 1 메뉴이며

지나친 소음과 상대방을 불쾌하게 하는 행동은 삼가를 부탁드리는 문구가

메뉴가 적혀있는 태블릿에 있었어요.

지나친 사진 촬영도 자제를 부탁드리더라고요!!

그리고 자리 이동시에는 사장님께 말씀하시면

도와주시는 것 같았어요.

최소한의 매너로 이 카페를 즐기시는 분들 모두에게

조용하고 여유로운 카페 공간을 지향하시는 게 느껴졌던 곳이에요.


 

 

 

가게 내 테이블수는

4인석 2 테이블

창가 자리 쪽 바 형식으로 테이블이 있었고

2인석이 3 테이블 정도 있는 공간이었어요.

제가 방문했을 때 손님이 많아

내부 테이블은 사진을 찍지 못했어요.

너무 작지 않은 공간이었던 마일스 앤 로지

 

 

마일스앤로지 내부

 

 

손님이 꽤 있었음에도 불구

조~~ 용했던 공간이었어요.

메뉴는 주문하고 한 7분 내로 준비를 해주셨어요.

 

 

 

 

 

아메리카노는 고소했고요.

바닐라라테는 바닐라라떼 시럽 맛이 많이 느껴졌어요.

무난했던 커피맛이었어요.

치즈케이크는 시트가 "로투스"맛이 살짝 나고 바삭바삭해서

치즈케이크의 부드러움과 스트의 바삭한 조합이 잘 맞는다고 생각했어요.

그리고 치즈케이크 위에 있는 크림은 약간 요구르트맛이 나서

먹으면서 조금 인상 깊었던...!

 

 

3. 총평

 

아늑하고 조용한 분위기라 마음에 들었던 가게

다른 메뉴를 아직 안 먹어봐서 궁금해서 또 방문해보고 싶은 가게였어요.

커피는 사실 무난했고요, 치즈케이크도 무난 무난한데 맛있게 잘 먹었어요.

이 집은 프렌치토스트랑 요구르트가 유명하다고 하니

다음 방문에는 그 두 가지를 먹어 보려고요.

사장님 두 분 모두 친절하셨고

무난했던 카페 "마일스 앤 로지"였습니다.

번잡한 곳을 좋아하시지 않는 분이라면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사실 동성로 주변 카페는 번잡하고 메뉴가 다 고만고만해서

저는 동성로 카페보다는 이런 가게만의 특색 있는 곳을 좋아하는데

그래도 그 기준에 어느 정도 부합했던 곳이어서 전 괜찮았어요.

대봉동 근처에서 식사하실 예정이거나 그 근처 카페를 찾고 계시다면

추천드려요!

저는 이날 수성구에서 식사를 하고 버스 타고 도보로 이동했는데도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있어서 편했던 곳.

(이날 방문했던 수성구 밥집 링크도 첨부해놨어요!)

바로 반월당역에서 10분 거리에 위치 해 있으니 카페 찾으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상 대구 남산동에 위치한 "마일스 앤 로지"방문기였습니다~!

 

 

 

#오이시민

 

오이시민_대구 수성구 스프카레맛집인 곳!

오이시민_대구 수성구 범어동에 위치한 스프카레 맛집 1. 영업시간,주차공간 및 위치 영업시간 매일 12:30 ~ 20:00 휴무일 월*화 (임시휴무는 인스타그램에 공지) 브레이크 타임 15:00 ~ 17:30 노 키즈존

holly916.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