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제주

이춘옥원조고등어쌈밥_제주 고등어쌈밥 맛집, 뷰맛집

by Hailey916 2020. 10. 17.

 

 

제주도 이춘옥 원조 고등어 쌈밥

 

 

1. 위치 및 영업시간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일주서로 7213 1층 (우)63053

Tel. 064-713-9914 

 

#이춘옥원조고등어쌈밥

 

이춘옥원조고등어쌈밥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일주서로 7213

map.kakao.com

 

영업시간

 

  • 월, 화, 목, 금, 토, 일10:00 ~ 21:00
  • 월, 화, 목, 금, 토, 일 라스트 오더~ 20:00
  • 월, 화, 목, 금, 토, 일 브레이크 타임16:00 ~ 16:30

휴무일 수요일

 

 

 

 

위의 위치와 영업시간을 참고하셔서 

방문 시 헛걸음하게 되는 일 없도록 하시면 좋겠죠?

제주공항 근처에 위치한 이춘옥 원조 고등어 쌈밥집.

회사 언니 추천으로 방문한 곳이었어요.

 

 

이춘옥원조고등어쌈밥

 

 

주차장은 널찍하진 않지만

알찬 주차공간이었어요.

2. 메뉴

 

메뉴는 아래 사진과 같고요.

저랑 친구는 고등어 묵은지찜 2인분을 주문했어요.

그리고 인증숏을 찍어서 SNS에 올리면

음료 서비스도 주신다고 하니

필요하시면 참여하면 좋겠죠?

 

 

 

 

저는 이 집이 손님이 되게 

많다는 걸 느낀 게

웨이팅 줄을 보면서 느낀 것보다

태블릿으로 인원수 및 선호하는 자리를 선택하고

기다리면, 제 차례가 되면 카톡으로 알려주는 게 

굉장히 편리했어요.

서울에서 보던걸 제주도에서 보니

반가웠어요.

 

 

 

 

그리고 코로나 때문에

좌석을 다 한 칸씩 띄우고 착석하다 보니

한 앞팀에 17팀 있었고 웨이팅은 30분 정도 했어요.

그래도 점심시간 방문임에도 불구 기다릴만했어요.

경치가 이뻐서 경치 구경하니 후딱 갔어요.

 

 

 

이춘옥원조고등어쌈밥 밑반찬

 

 

뷰가 너무 이뻤던 집.

가장 먼저 밑반찬을 준비해주셨어요.

반찬이 대체로 맛있었고,

다양하고 양념 맛도 다 달라서 좋았어요.

어떤 집은 방문하면 양념 맛이 비슷해서

찬수는 많아도 같은 반찬 먹는 것 같을 때가 있었는데

이 집은 아니라서 굿!

 

 

제주 이춘옥원조 고등어쌈밥 고등어김치찜

 

제가 평소에 먹던 고등어찜은

뭔가 달큼하고 칼칼한 맛이었다면

"이춘옥 원조 고등어 쌈밥"은 김치찜 맛!

적당히 잘 익은 김치로 만든 "고등어 김치찜"

 

 

이춘옥원조고등어쌈밥 뷰

 

맛도 있었고 뷰도 너무 이뻤던 집!!

 

 

 

고등어쌈밥

 

저는 이 조합이 제일 맛있더라고요.

고등어+무조림+밥+고추

이렇게 먹는 게 제 취향!

묵은지 고등어찜에 고등어도 많이 들어있고

간도 적당하고, 양념도 잘 배어 있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고등어찜을 쌈 싸 먹으니 신선하더라고요.

상추도 싱싱해서 더 맛있었어요!

 

 

이춘옥원조고등어쌈밥 외관

 

3. 총평

 

맛은 와~놀랍다 이 정도는 아니고요.

맛있게 잘 먹은 정도예요!

고등어 김치찜에 김치가 적당히 익고

간도 딱 적당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방문 전 후기 별점이 낮은 것도 있어서 걱정했는데

역시 사람마다 다른가 봐요.

저는 맛있게 잘 먹어서 만족!

 

 

 

 

그리고 마지막으로 결제 뒤 영수증을 들고

옆에 투썸플레이스에 가서 음료 주문 시

이춘옥 원조 고등어 쌈밥 영수증을 제시하면

10% 할인해준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라요!

저희는 식사 후 할인해택 톡톡히 받아

잘 먹었답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