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제주

제주 바당길, 바다가 보이는 제주도민맛집 한림바당길

by Hailey916 2020. 10. 14.

한림 바당길

 

1. 위치 및 영업시간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한림서길 18 (우)63032

 

 

바당길

 

바당길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한림서길 18

map.kakao.com

 

 

영업시간

 

월, 화, 수, 금, 토, 일08:00 ~ 17:00

휴무 목요일

 

Tel. 064-796-1658

 

 

 

 

 

저는 방문날 서귀포로 향하는 날이라

동선이 맞아서

친구가 궁금하다고 한 곳 중 하나인

제주 한림에 위치한 " 바당길"

 

 

 

 

 

외관은 평범해요!

바당길은 따로 주차장이 없어서

다들 대로변에 주차를 하고

식사를 하시길래

저희도 대로변에 주차를 했어요!

 

 

 

2. 바당길 메뉴

 

 

 

제주한림 바당길

 

 

저희는 이날 물회가 먹고 싶어서 방문했는데

물회는 여름 시즌에만 한다고 하시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저희는 든든하게 식사를 먹자 해서!

보말칼국수, 전복죽을 주문시켰어요.

 

 

 

바당길

 

 

바당길은 테라스 쪽 풍경이 

이쁘더라고요.

실내 테이블은 7개 정도 되고요.

야외테이블은 3자리 정도 있었어요.

웨이팅 없이 바로 착석했어요.

 

 

 

바당길 밑반찬

 

 

 

주문한 메뉴가 나오기 전

보리밥이랑 톳이 섞인 밥과 반찬, 그리고 막장을 주세요.

보리밥이 고슬고슬하고 막장이랑 무 무침이랑 같이 먹으니

정말 든든했어요!

막장은 짜지 않고 담백했어요.

 

 

 

 

바당길 보말칼국수

 

 

면발은 오동통하고

국물이 신기하게 전복죽 맛이 났던

보말칼국수.

아점으로 먹는 거라 담백하고 

속에 무리가 안 가서 좋았어요.

 

 

 

제주한림바당길 전복죽

 

 

전복죽은 익히 아는 전복죽 맛!

전복죽에 전복이 많이 들어 있어서

전복죽 먹는 느낌이 나서 좋았어요.

보통 전복죽에 전복 많이 안 들어 가있는 곳이 많아서

죽인지 전복죽인지 분간이 안 갔는데

바당길 전복죽은 전복이 많이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비리지도 않고 담백해서 저는 전복죽 맛있게 잘 먹었어요.

 

 

 

3. 총평

 

메뉴가 담백하고 심심한 맛이라

아침메뉴로 딱인 것 같아요.

보말칼국수는 미역국 맛이 나서 국물을

계속 먹게 되는 맛이에요.

전복죽은 익히 아는 맛이에요.

그래서 더 맛있었어요.

원래 아는 맛이 제일 맛있는 거 알죠?

전복죽 잘 못 만들면 비린내 나는데

비린 거 하나도 없고 역시나 담백하고

심심해서 계속 숟가락이 자동으로 가는 맛!

 

밑반찬도 그렇고 메뉴도 전반적으로 담백해서

" 맛 자체가 특별한건 사실 모르겠어요.

하지만 기본에 딱 충실한 맛!

집밥 같은 음식을 타지에서 먹고 싶다!

아침에 든든하고 부담 없이 먹고 싶다!

이럴 때 방문하는 거를 추천드려요!"

그리고 한겨울, 한여름 제외하고는 날씨 좋은 날에는

꼭!!! 테라스 쪽에서 드시길 추천드려요!!

바다와 동네가 조용해서 분위기가 너무 좋았던 바당길!

이상 제주 한림 바당길 후기였습니다 :)

 

이날 마지막 방문기인 제주 돈이랑 흑돼지에 방문을 했는데

육즙이 굉장히 살아있었던 후기도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제주돈이랑

 

서귀포 흑돼지 맛집 제주돈이랑 방문 후기

제주돈이랑 1. 돈이랑 영업시간 및 위치 영업시간 매일 11:30 - 00:00 위치 제주 서귀포시 일주서로 953 map.naver.com/v5/search/%EC%A0%9C%EC%A3%BC%20%EB%8F%88%EC%9D%B4%EB%9E%91/place/36503433?placeSearchO..

holly916.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