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경상

신천생고기_대구 수성구 신천동맛집, 밥집 추천! 깔끔하고 가성비 좋은 집은 여기!!

by Hailey916 2020. 12. 23.

신천생고기_대구 수성구 신천동맛집, 밥집 추천! 깔끔하고 가성비 좋은 집은 여기!!

 

 

 

1. 위치, 영업시간 및 주차장

 

위치
대구 수성구 들안로 408 1층 (우)42009
Tel. 053-742-8892 

신천생고기

 

신천생고기

대구 수성구 들안로 408

map.kakao.com

 

영업시간
매일 17:00 ~ 03:00

 

주차공간
별도의 주차공간 없음
큰길 주차시 공휴일 제회 주차단속 될 수 있습니다.

 

 

2. 내부 및 메뉴

 

 

사촌동생이 군휴가를 나와서

사촌동생이랑 남동생이랑 같이 간 '신천생고기'

사실 막창 먹으러 갈까 했지만,

잘 먹이고 보내는게 나을것 같아

수성구에 위치한 '신천생고기'에 방문했어요.

 

 

 

 

신천생고기 메뉴

 

 

메뉴판은 각 테이블에 붙여져 있어요.

저희는 일단 "반반모듬"이랑 "한우양대곱전골"을 주문 했어요.

대구사람이지만 생고기는 처음 먹어본 1인

같이 간 동생들도 다 생고기는 안먹어봐서

입에 안 맞을까봐 걱정했어요.

 

 

 

 

신천생고기 내부

 

테이블은 단체석도 받을 수 있는 만큼 넉넉했어요.

기본 4인용 테이블이 10개 정도 됐었던것 같아요.

 

 

 

신천생고기 밑반찬

 

주문 후 조금 기다리고나니

밑반찬을 주세요.

반찬맛이 전반적으로 깔끔하니 맛있었어요.

과하지 않은맛.

딱 이 느낌이였어요.

 

 

 

신천생고기 맛

 

 

소고기 뭇국을 주셨는데

진~~~짜 진하고 따끈따끈하고 간이 딱 맞아서

숟가락이 계속 가는 맛이였어요.

 

 

 

 

대구 뭉태기&육회 맛집

 

드디어 나온 메인!

먹기전에는 비리고 질기고 맛 없을까봐 걱정했는데

생고기 전용 장이랑 같이 먹으니깐

쫄깃쫄깃하고 그냥 육회 큰(?) 버전 맛이였어요.

냄새 1도 안나구 같이간 동생들도 잘 먹었어요.

이 집 육회도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직원분께서 육회에 같이 나오는 배는

직접 재배한 배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그렇게 아삭아삭 맛있었던것인가욥...?

(오이랑 상추도 직접 기르신거라고 하시더라구요~)

 

 

 

 

 

같이 나온 알밥이랑도 얌얌

 

 

 

 

 

한우양대곱전골

 

보통 전골은 보통맛(신라면 맵기)을 많이 먹는다고 하는데

같이간 동생 한명이 매운걸 진~짜 못먹어서

순한맛 시켰는데도 맛있었어요.

국물도 얼큰하고 깔끔하니 뒷맛이 깔끔했어요.

 

 

 

 

대구 수성구 신천생고기 육회

 

 

육회가 너무 맛있어서

반접시를 추가해서 먹었어요.

생고기도 맛있었지만 제 입맛에는 육회가 더 맛있었던곳이였어요.

양념이 감칠맛이 계속 손이 갔어요.

 

 

 

마무리로 볶음밥 까지!

 

 

 

 

3. 총평

 

전반적으로 맛이 삼삼하니~ 자극적이지 않고

재료의 본연의 맛이 많이 느껴져서 너무 좋았어요.

저는 조미료 맛을 많이 안좋아해서

신천 생고기 메뉴들은 제 입맛에 다 맞더라구요.

다음에는 가족들이랑 같이 오고 싶기도 했던곳이였어요.

까탈스러운 동생 입맛에도 맞았어서 또 오고 싶었던 기억이 있어요.

이때 방문했을떄만해도 코로나가 없던 시절이였는데 ㅠㅠ

코로나가 잠잠해지면 또 방문하고 싶은곳 

대구 신천생고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