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경상

두유라이크커피_바다가 보이는 포항카페(연오랑새오녀테마파크 근처)

by Hailey916 2020. 11. 22.

두유라이크커피_바다가 보이는 포항카페(연오랑새오녀테마파크 근처)

 

1. 위치, 영업시간 및 주차공간

 

위치
경북 포항시 남구 동해면 호미로3192번길 92 (우)37922

두유라이크커피

 

두유라이크커피

경북 포항시 남구 동해면 호미로3192번길 92

map.kakao.com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주차공간
주차공간 있음

 

2. 내부 및 메뉴

 

 

"연오랑세오녀테마공원"으로 가는 길에 보이는 카페에요.

카페가 매우 커서 지나가시면 눈에 확! 띄는 곳이에요!

그래서 저희는 연오랑세오녀테마공원 갔다가 내려오는 길에

잠시 들렸던 곳!

 

 

생긴지 얼마안된곳인지

외관이 매우 깔끔했어요.

 

 

주차장은 가게 바로 앞에 세워도 되고

안내 표지판 뒤로도 주차공간이 있었어요.

주차공간이 여유로워서 편했던 곳.

 

 

두유라이크커피 메뉴

 

 

메뉴는 다양했어요.

저희는 "자몽에이드", "청포도에이드", "비엔나커피"를 주문 했어요.

 

 

두유라이크커피

 

그리고 디저트로 "아몬드티라미슈"도 같이 주문!

과일청을 직접 담궈서 사용하시더라구요.

주문한 에이드 말고도 다른 맛도 많이 보여서

다른 음료도 먹어보고싶었지만 참았어요.

 

두유라이크커피 내부

 

내부는 테이블이12개 정도 됐고

내부가 넓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바다가 보이는 창가쪽에 테이블이 많아서

자리잡기가 수월했던 곳!

 

두유라이크커피 디저트

 

주문한 메뉴가 한번에 나왔어요.

"아몬드티라미수"는 제가 평소에 보던 티라미수랑 달라서 신기했던

아몬드가루랑 과일의 조합이 어울릴까 싶었던 비주얼

티라미수는 그럭저럭 먹을만 했는데

과일이랑은 안어울렸어요.

 

 

아인슈페너

 

 

"아인슈페너"는

크림이 부드럽고 산미있는 커피랑 잘 어울렸어요.

근데 저 위에 뿌려져있는 코코아가루 때문에

마치 인절미 빙수 먹을때 처럼

재채기가 나왔던 기억이...!

맛은 괜찮았어요.

 

 

두유라이크커피 음료

 

"자몽에이드"

자몽에이드는 완전 자몽의 상큼함이랑

적당히 달달하고 청량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청포도에이드"

청포도에이드는 청포도 맛과 향이 잘 느껴져서 좋았고

과육도 씹혀서 청포도에이드 먹는 맛이 나서 좋았어요.

에이드는 모두 합격!!!

직접 담궈서 사용해서 그런가?

둘다 맛이 너무 괜찮았어요.

 

 

 

3. 총평

 

저는 이 카페 찾아보지도 않고 그냥 보여서 들어간곳인데

나쁘지 않았던 곳이에요.

근처에 '연오랑새오녀테마파크'가 있어서 들렸는데

포항 가실때 연오랑새오녀테마파크 가실일 있으면

내려오는길에 여기 들려서 잠시 쉬어가는것도 나쁘지 않을것으로 생각 되요!

디저트랑 커피는 무난 했고 에이드가 맛있었던!

 

 

이상 두유라이크커피 방문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