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경상

대구 푸푸커피_죽전역 루아(LUA)타운에 위치한 발효크로플 맛집인 카페

by Hailey916 2021. 3. 4.

대구 푸푸커피_죽전역 루아(LUA)타운에 위치한 발효크로플 맛집인 카페

 

 

1. 위치, 영업시간 및 주차

 

위치
대구 달서구 와룡로 169 월드마크웨스트엔드 판매시설동 1층 상가-101호 (우)42688

map.kakao.com/?urlX=846832&urlY=655981&urlLevel=3&itemId=1569221567&q=%ED%91%B8%ED%91%B8%EC%BB%A4%ED%94%BC&srcid=1569221567&map_type=TYPE_MAP

 

푸푸커피

대구 달서구 와룡로 169

map.kakao.com

 

영업시간
매일 10:00 ~ 20:00

 

주차
월드마크웨ㅡ트엔드 상가주차장 이용
주문시 카운터에 주차등록시 4시간 무료주차 등록 가능!!

 

 

2. 내부 및 메뉴

 

죽적역에서  맞은편 대우 월드마크 상가인

루아(LUA)타운에 위치한 푸푸커피(FuFu Coffee)를

퇴근하고 운동하러 가기전에 방문 했어요.

 

푸푸커피(FuFu Coffee)내부

 

퇴근하고 6시쯤 방문하니

굉장히 손님이 많았어요.

포장손님도 꽤 있고 야외에서 드시고 가는 분들도 많았던날!

 

 

 푸푸커피(FuFu Coffee) 내부, 실내 모습

 

푸푸커피 내부는 좁아요.

내부 공간은 최대 5~6명 정도 앉을 수 있는곳이에요.

하지만 밖에 실외에도 앉아서 간단히 먹을 수 있는 의자가 준비되어 있어서

날 좋은날에는 야외에서 간단히 커피와 크로플을 많이 드시더라구요.

제가 방문한날은 너무 추워서 저는 실내에서 먹었어요.

 

 

죽전 크로플 맛집 푸푸커피

 

 

저희는 이날 간단하게

브라운치즈크로플이랑 솔티드카라멜라떼를 먹었어요.

시나몬이랑 바질크림크로플도 있었지만 전에 한번씩 먹어봐서 오늘은 브라운치즈 크로플 주문!!

 

 

푸푸커피 대구 죽전역 크로플 맛집

 

주문한 메뉴 기다리면서 내부 보기

작지만 아기자기했던 곳이였어요.

 

 

푸푸커피와 브라운치즈크로플

 

솔티드카라멜라떼

 

푸푸커피의 솔티드카라멜라떼는 컵에 소금이랑 카라멜이 발려져있었어요.

사실 카라멜 맛은 정말 은은하게 느껴졌고, 소금맛도 은은하게 느껴졌어요.

커피맛은 좋았는데 솔티드카라멜라떼의 특유의 단짠단짠은 확 안느껴져셔 약간은 아쉬웠던 맛!

 

 

 

브라운치즈크로플

 

브라운치즈는 처음 먹어보는데 약간 꼬숩?해서 맛있더라구요!!

크로플은 발효숙성해서 만든 반죽이라 그런지 제가 먹어본 크로플 중에서

젤 쫜득쫜득 했어요!!

크로플이 진짜진짜 맛있었던 푸푸커피!!!

다음에는 바질 크로플이랑 체다치즈크로플 꼭 먹어볼꺼에요...

크로플이 진짜..bbb

 

 

 

 

3. 총평

 

대구 죽전역 근방에 제대로된 크로플 찾아 먹기 좀 어려웠는데

제가 자주 가는 동네에 크로플 맛집이 생겨서 너무너무 좋아요.

크로플은 찐~짜 맛있었고 커피는 무난무난했던 곳!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밑에 인스타그램 남겨 놓을께요. 방문 전 참고 부탁드립니다~!

 

푸푸커피

https://holly916.tistory.com/113?category=928287 

푸푸커피 바로 옆에 식사해 좋은 일식집도 많관부 :)

 

대구 죽전역 뭄뭄_죽전역 대우월드마크상가에 위치한 일식집 "뭄뭄(Mummum)"

대구 죽전역  뭄뭄_죽전역 대우월드마크상가에 위치한 일식집 "뭄뭄(Mummum)" 1. 위치, 영업시간 및 주차 위치 죽전 뭄뭄 뭄뭄 대구 달서구 와룡로 169 map.kakao.com 대구 달서구 와룡로 169 (우)42688

holly916.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