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경상

대구 죽전역 뭄뭄_죽전역 대우월드마크상가에 위치한 일식집 "뭄뭄(Mummum)"

by Hailey916 2021. 3. 17.

대구 죽전역  뭄뭄_죽전역 대우월드마크상가에 위치한 일식집 "뭄뭄(Mummum)"

 

 

 

1. 위치, 영업시간 및 주차

 

위치

죽전 뭄뭄

 

뭄뭄

대구 달서구 와룡로 169

map.kakao.com

대구 달서구 와룡로 169 (우)42688

 

영업시간
매일
11:30 a.m ~9:00 p.m
브레이크타임 3:00~5:00

 

주차
대우월드마크상가 주차 가능. 위치, 영업시간 및 주차

 

 

2. 내부 및 메뉴

 

 

 

대우월드마크 상가 죽전 루아 타운에 위치한 "뭄뭄"

일식집이고 메뉴는 나베와 파스타, 돈가스, 연어초밥 등으로 이뤄져 있어요.

이날 운동 끝나고 8시쯤 방문했는데도

저희 일행 앞에 3팀이 대기하고 계시더라고요!

그래서 대기공간에서 10분 정도 메뉴판을 보면서 미리 주문을 하고 입장했어요.

 

 

죽전 뭄뭄 메뉴

 

 

저희는 이날 

"돈카츠 정식" "사케동"을 주문했어요.

사이드로 타마고 산도도 많이 주문시키셨지만 저희는 두 메뉴만 주문했어요.

 

 

뭄뭄 내부

 

내부에는 'ㄷ'테이블에 한 8명? 정도 앉을 수 있는 공간이랑

4인용 테이블이 8개? 정도 있는 공간이었어요.

메뉴를 주문하고 나서 한 20분 정도 뒤에 나왔어요.

 

 

뭄뭄 사케동 죽전 사케동 맛집

 

장국이 제일 먼저 나왔는데

장국은 일반 심심한 맛보다는

약간의 매콤함이 가미되어 있어서

사케동 먹으면 자칫 물리는 걸 완화시켜줬어요.

 

사케동

 

죽전 뭄뭄 사케동 메뉴

연어는 하나도 안 비리고

탱글탱글하니 잡내도 안 나고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져 있어서

먹기가 편했어요. 보

전에 먹었던 곳들은 두툼하게 세모로 썰어져 있었는데

뭄뭄 사케동의 연어는 깍둑썰기로 올려져 있어서

한입에 넣어 먹기 좋았어요.

사진에는 가려져있지만 아래에 양파절임과 무순, 고추냉이와 함께 먹으니 

맛있는 한 끼였어요!!

 

 

 

돈카츠 정식

 

뭄뭄 돈카츠정식

 

사실 돈가스 별로 안 좋아하는데

같이 간 언니가 먹고 싶다고 해서 시켜본 돈가스!

돈가스가 두툼하니 따끈따끈할 때 먹으면

겉은 바삭바삭한 튀김에 너무 질기지 않고 육즙을 머금은

돼지의 포실포실함이 너무 맛있었어요!!!

고추냉이랑 돈까쓰랑 조합이 꽤 잘 맞더라고요. 깔끔한 맛!

치즈스틱은 서비스로 줬나..? 쫜득쫜득하고 따끈따끈하니 맛있었어요.

 

돈가스는 따끈따끈할 때 꼭 드셔야 되는 거 아시죠?

식으니깐 덜 맛있더라고요ㅎㅎ

 

 

 

 

3. 총평

 

간단하게 한 끼 하기 좋은 곳이었어요.

그리고 배달도 된다고 하니 입맛 없을 땐 사케동이나 타마고 산도를 간단히

한 끼 하기 정말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어요.

돈까쓰도, 사케동도 너무 잘 먹어서

다음번에도 출출할 때 다른 메뉴도 도전해보고 싶었던 곳!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제 돈 주고 사 먹은 후기! 지극히 주관적인 후기 주의!)

 

죽전 뭄뭄 인스타그램

 

식사 후에 커피와 크로플이 맛있는 푸푸 커피도 링크 남겨놓을게요!

뭄뭄 바로 옆에 위치해서 식사 후에 간단히 커피 한잔 하면 좋더라고요 :)

 

#대구푸푸커피_죽전역

 

대구 푸푸커피_죽전역 루아(LUA)타운에 위치한 발효크로플 맛집인 카페

대구 푸푸커피_죽전역 루아(LUA)타운에 위치한 발효크로플 맛집인 카페 1. 위치, 영업시간 및 주차 위치 대구 달서구 와룡로 169 월드마크웨스트엔드 판매시설동 1층 상가-101호 (우)42688 map.kakao

holly916.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