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전라

여수맛집_명동게장(무한리필 명동게장 영업시간, 주차공간, 택배배달되는곳)

by Hailey916 2020. 12. 28.

여수 맛집_명동 게장(명동 게장 영업시간, 주차공간, 택배 배달되는 곳)

 

1. 위치, 영업시간 및 주차공간

 

위치
전남 여수시 봉산남4길 23-26 (우)59762

명동게장

 

명동게장

전남 여수시 봉산남4길 23-26

map.kakao.com

영업시간
매일 08:00 ~ 21:00
휴무일 연중무휴
주차공간
주차공간 있음

 

 

2. 메뉴 및 내부

 

 

 

가족과 외할머니를 모시고 다녀온 여수 여행

굶주린 배를 움켜쥐고 도착한 명동 게장!

사실 1순위는 브레이크 타임에 걸려서

2순위로 찾아온 곳.

게장골목에 들어가다 보면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었던 곳이에요.

긴 줄을 보면 '아.. 여기 근처인가 보다' 싶어서 내렸더니

명동 게장 도착!

(주차장은 가게 옆에 위치해있어요!)

 

 

 

 

 

 

대기인원이 엄~~~ 청 많았고, 대기하는 곳까지 따로 되어있어서

오랜 시간 기다려야 될까 봐 걱정했는데.

걱정과 달리 20분도 안돼서 들어갔어요.

대기표를 받고 "갈치조림+게장정식 2인분", "게장백반정식 3인분"

을 미리 주문하고 대기를 했어요.

 

 

 

 

자리를 안내받고 3분도 안돼서

주문한 음식들이 바바바바방 준비되었어요.

회전율이 왜 좋은지 알 수 있었던...!!

갈치조림 솔직히 기대 안 했는데

아주 맛있었어요.

갈치가 짱 크고 양념도 잘 배어있고 무도 부드럽고 ㅠㅠ

가족 전부가 만족했던 갈치조림!

(외할머니가 좋아하셔서 너무 기분 좋았던)

 

 

 

 

여수명동게장 

 

 

 

여수게장맛집

 

 

갈치젓갈? 도 기본 반찬으로 나오고 찬 종류도 많고 푸짐했어요.

갓김치랑 김치 , 갓물김치도 너무 맛있었고 ㅜㅜ

기본 반찬이 정말 밥도둑이었어요.

그리고 젤 중요한 게장!!

저는 간장게장을 좋아해서 그런지 간장게장 위주로 먹었는데

간장게장 짱 맛이에요.

너무 짜지도 않고 비리지도 않고 살도 통통해서 계속 먹었어요.

양념게장도 평타 하는 맛이었어요.

그리고 게장이 리필이 돼서 너무 좋았던 ㅠㅠ

저희는 한 네 번 정도 리필한 것 같아요.

리필해도 게딱지가 나와서 너무 만족했어요.

 

 

여수갈치조림맛집

 

 

 

 

기본 반찬이 새우장이라니 ㅠㅠ

감동적이었지만, 맛은 좀 싱거웠어요.

 

 

 

게 된장국이었나..??

저는 게장 먹느라 국에는 손이 잘 안 갔지만.

식구들은 다 괜찮다고 하더라고요.

 

 

 

 

 

 

진짜 멍게젓 짱...!

집에 포장해가고 싶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여기는 김도 같이 주시는데

김이랑 멍게 젓갈이랑 밥이랑 싸 먹으면

짱 맛...!

 

 

 

꼬막도 나왔는데

꼬막은 마미가 해준 게 더 맛있었어요

그래도 먹을만했어요.

 

 

야수 창란젓

 

창난젓..?이라고 하던데

저는 창란젓 처음 먹어봤는데

맛이 괜찮더라고요.

하.. 젓갈은 진짜 위험한 음식 같아요.

밥을 흡입하게 하는 위험한 음식...

 

 

 

여수갓김치

 

진짜 갓김치도 짱 맛

톡톡 쏘는 맛이 밥을 절로 부르더라고요.

 

 

 

 

 

 

 

3. 총평

 

전반적으로 음식이 다 맛있었고요 ㅠㅠ

찾아가기 전에는 후기에 별로라는 후기도 있어서 걱정 걱정하며 간 곳이지만

부정적인 걱정 한가득 안고 가서 그런가?

생각보다 괜찮았고 전 맛있었어요.

그리고 가격도 비싸지 않아 더 만족!!

(계산은 아빠가 해서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D)

식구들도 다 만족해서 잘 찾아서 데려간 것 같아

안도의 한숨을 쉬었던 기억이 있네요.

저는 괜찮았고 또 가보고 싶은 곳 이긴 하지만

대기를 기다리는 손님들을 생각하니 생각이 많아지네요.

택배로 시켜 먹는 걸 고려해봐야겠어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