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전라

전주 나잇나잇(객리단길 카페)_음료와 베이커리, 분위기까지 완벽했던곳!

by Hailey916 2020. 11. 6.

전주 나잇나잇(객리단길 카페)_음료와 베이커리, 분위기까지 완벽했던 곳!

 

1. 나잇나잇 위치, 영업시간, 주차, 인스타그램

 

위치

 

나잇나잇

나잇나잇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주천동로 244

map.kakao.com

 

 

영업시간
월 12:00 - 19:00
수, 목,금,토, 일 12:00 - 21:00
휴무일 화요일

 
 

주차공간
별도의 주차공간 없음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cafe_nightnight/?hl=ko

nightnight(@cafe_nightnight)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2,459명, 팔로잉 20명, 게시물 787개 - nightnight(@cafe_nightnight)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2. 나잇나잇 메뉴 및 내부

 

카페 나잇나잇

 
 

전주여행의 둘째 날
아침식사 후 도착한 "나잇나잇"
나잇 나잇은 간판이 없어 찾는데 약간 해맸지만! 도착한 나잇나잇
위에 사진이 보이면 그 건물 3층에 위치해있어요!
 
 

 

 
 
 
입구 문에 붙어있는
"나잇나잇"이 있음을 알리는 문구
 
 
 

 

 

 

계단을 걷다 보면
작은 표시판? 이 반겨주고요.
 

 

 

 

 

올라가는 길에 문틀이 이뻐서 찰칵-
깨끗하진 않지만, 깨끗하지 않아서 더 분위기 있었어요.
 
 

 

 
3층에 도착하면
하얀 문으로 된 입구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전주 나잇나잇

 

 

둘러보자마자 너무 마음에 들었던 자리
창문 밖으로 "전주천"이 보여서
마음이 여유로워지는 느낌이었어요.
찜을 하고 주문을 하러 갔어요.

 
 

 

 
 

 
앉을 곳은 굉장히 많았어요.
자리가 널찍널찍해서 너무 좋았어요.
물컵도 한쪽에 준비되어 있었고요.

 
 
 

 

 
아이들이 앉아 있을 수 있는
의자도 준비되어있었어요.

 
 

 

 

전주 나잇나잇

 

분위기가 아늑하고 어느 자리도 다 이뻤던
전주 나잇나잇
점심시간 전에 오니 손님들이 적어
조용하고 창문 사이로 기분 좋게 들어오는 햇빛이
공간을 더욱 따뜻하게 해 줬어요.
 
 

 
 

전주객리단길 메뉴

 

 

전주 나잇나잇 베이커리

 
 

전주 나잇나잇 베이커리

 

 

전주 나잇나잇 베이커리

 
 
사실 방문한 지 꽤 시간이 돼서
현재 메뉴와는 상이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려요.
제가 방문했을 때 준비되어있던 베이커리!
방문 계획이 있으시면
인스타그램에 최근에는 다른 신메뉴도 준비되어있어
확인 후 방문하시길 바라요 :)
 
 
 
 
 

 

 
 
메뉴가 많아서 고민했지만!
저희는 "크림 크로와상, 크림 브륄레 케이크, 레몬 바질 에이드,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크림브뤨레 케이크

 
 

레몬바질에이드

 
 
제가 먹고 싶어서 시킨 "크림 브륄레 케이크"
맛은 있었지만 계속 먹다 보니 너무 달았어요.
아메리카노 필수인 메뉴!
맛은 있었답니다.
 

 
"레몬바질에이드"는 제 취향이었어요.
바질의 향과 레몬의 상큼한 맛이 저는 너무 좋더라고요.
입이 상큼상큼 해졌어요.
 
 

 

 
 

 

 
 

크림 크로와상은 자르다가 파괴됐는데,,,
진짜 정말 맛있었어요 ㅠㅠ
크림이 카스텔라 크림 같이 고소한 맛인데
그 고소함이 부담스럽지 않았고 적당히 고소했어요.
크림이랑 빵이랑 너무 잘 어울렸던, 바삭바삭한 빵에 크림이랑 같이 먹으면 헤븐입니다.
그리고 아아 한입, 크림 크로와상 한입 먹으면 찰떡궁합이었어요.
 
 
 

 

 
 
친구랑 맛있는 거 먹으며
예쁜 풍경 보며 이야기하는 것 자체가
힐링이었던 시간!

 
 

 

나잇나잇 화장실

 

 
화장실은 밖으로 나가서 2층과 3층 사이에 있더라고요.
참고하시길 바라요!
 
 
 
 

3. 총평

 
따뜻한 분위기 상콤하고 맛있는 에이드
그리고!!! 크로와상이 짱 맛이었어요!!!
대구에서 먹었던 레이지 모닝이 제 최애 크로와상이었는데
바뀔 정도로 짱 맛이었습니다~~~
크림 브뤨레케익도 맛있지만 제 입맛에는 너무 달았던...
그래도 아아라 먹으면 먹을만해요.
다음에 진짜 또 오고 싶은... 전주는 왜 이렇게 좋은 곳이 많죠..?
카페 공간이 다 이뻤던 곳!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고 싶을 때
일찍 오셔서 베이커리와 카페 음료를 즐기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