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11월 내돈내산_자라(ZARA)온라인스토어(앱)세일 살만한것 추천! 원피스,바지 사이즈, 루루서울(Lolo seoul)퍼자켓, 티셔츠 후기

by Hailey916 2020. 11. 29.

11월 내돈내산_자라(ZARA)온라인스토어(앱)세일 살만한것 추천! 원피스,바지 사이즈, 루루서울(Lolo seoul)퍼자켓, 티셔츠 후기

 

 

 

1. 자라

 


레이스 미디 원피스

레이스 장식된 옷은 잘 안사는데

이건 착샷이 너무 이뻐서 이번에 구매해봤어요.

 

 


"Full Length  와이드 팬츠"
여기저기 매치하기 쉬울것 같아서 구매




 

사진이랑 색상은 비슷하게 왔던

원피스는 사진 자체가 밝게 보정되어있는걸 감안하고 산 제품이라

실제 원피스는 사진보다는 짙었어요.

바지 역시 사진이랑 거의 똑같은 색깔이였어요.

 

 

 

사이즈는 "S"
(참고로 키 163, 평소사이즈는 44반,55)
S하면 될것 같았고 자라에서는 사이즈보기란에서 사이즈 추천도 S로 해줘서 구매했으나
저 한테는 좀 컸던!
딱 맞는 핏을 선호하시는 저로써는 
한 사이즈 다운해서 사는것도 나쁘지 않을뻔 했던 원피스지만 옷핀으로 허리 부분만 줄여서 입고 다닙니다.

 

 


이번에 산 원피스는 코트랑도 잘 어울려서
교복처럼 입었어요.
여기저기 매치가 쉬워서 매우 좋아하는 아이템!
회사에 입고 갔더니 공주님 원피스 입었다고 들었지만
저는 만족!!!

 

 

와이드 팬츠라 매우 편하지만
163인 저에게는 기장이 매우 길었던
그래서 기장은 수선 해서 입고 있고
허리도 매~우 많이 남아서
허리도 수선해서 입었어요.
옷값보다 수선비가 더 나올것 같아 허리는 마미찬스로 줄여입었어요.
저랑 비슷한체형이신분은 사이즈는 XS를 구매하셔도 될것 같아요.

 

 


바지는 기장 줄이기 전인데
기장 안줄였을땐 신발 윗부분 다 덮는 기장이고
바지로 거리 청소하는 기장입니다.
저때 신발을 닥터마틴 신었는데도 저 기장이였으니 참고 부탁드려욤.


 

 

 

 

 

 

 

앞에서 구매한것 말고 이후에 또 구매한 자라!


"자카드 원피스"


이 원피스는 찜 해놓고 구매까지는 고민 하다가 샀어요.
왜냐면 키가 큰편이 아니라 어울릴까에 대한 고민이 있었지만 결국은 이뻐서 구매!
이번에는 택배로 받는거 대신 퇴근후에 픽업해서 제품을 받았어요.
저는 동성로 자라에서 픽업했구요 제품은 2층에서 받아 가시면 되요.

픽업할때 구매한 QR코드를 보여준뒤 싸인 하고 받아가면 되요!

 

 

자라 포장

 

자라는 항상 느끼지만

포장을 이쁘게 해줘서 받았을때 기분이 좋아요.

 

 

 

 

촤르르 떨어지는 핏이고
163기준 발목까지 오는 길이에요.
원피스에 전체적으로 라인이 들어가있어서
제가 발 보폭이 넓은데 약간 걷을때 원피스가 걸리적 거리긴 하지만
그래도 이쁜 원피스이고 하루종일 입고 다녀도 편한 원피스!

그리고 가슴 부분에 천이 하나 더 덧대있어서 속옷 신경이 덜 쓰이는 원피스였어요.

해외브랜드는 노브라로 입었을때를 감안해서 가슴부분에 천이 더 덧대있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제가 지금껏 구매했을때 자라, 리얼리제이션이 주로 그렇게 되어있었어요.

 

 

 

자주 구매하시는 분은 앱으로 구매하시는게 훨씬 편하실꺼에요.

왜냐면 사이즈 같은 경우에 내 사이즈를 한번 등록하면

구매시 제 사이즈를 알아서 추천 해주거든요!

 

온라인사이트 링크 걸어둘께요!

참고하시길 바래용

www.zara.com/kr/

 

ZARA South Korea / 대한민국 | 새로운 컬렉션 온라인

 

www.zara.com

 

2. 루루서울(Lolo Seoul)

 


루루서울에서 구매한 퍼 자켓
제가 샀을때만 해도 리오더 기념이였나...?
무튼 할인해서 오만팔천원에 구매했어요.
퍼자켓은 약간 모험이였고 털 빠짐이 약간 걱정 됐었어요.

 

 

지퍼가 아닌 후크로 여닫는 자켓!

털빠짐은 거의 없었어요.
손으로 집어서 빼도 잘 안빠지더라구요!
그리고 털이 보들보들 해서 입고 나면 계속 만지게 되고 퍼자켓 엄청 따뜻합니다!
오만원의 행복이랄까...!

 




아쉬운점은 저한테 약간 커서 슬펐던
여유로운핏이라 입었을때 덩치 있어 보이더라구요.
그래도 뭐 나름 만족합니다.

매치하기 쉽고 따뜻하니깐..그럼 됐어...

제가 구매한 사이트는 요기!

 

www.loulouseoul.com/?NaPm=ct%3Dki37e194%7Cci%3Dcheckout%7Ctr%3Dds%7Ctrx%3D%7Chk%3D2c0129b0973cdd9b28bf379120cc308e63a27007

 

Loulouseoul

여성복 쇼핑몰 루루서울입니다.

loulou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