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까르띠에시계"탱크프랑세즈워치미듐" 실착후기 _내돈내산, 장단점, 대구현대백화점, 배터리 및 세척

by Hailey916 2021. 2. 4.

까르띠에탱크프랑세즈워치미듐 실착후기 _내돈내산, 장단점, 대구현대백화점, 배터리 및 세척

 

 

오늘은 최근에 아버지께 선물 받은!!!

까르띠에 실착 후기를 남겨볼까 해요 :)

 

 

 

 

 

까르띠에탱크프랑세즈워치

 

 

 

 

저는 대구 현대백화점 까르띠에 매장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처음에 제 원픽은 "까르띠에 팬더" 모델을 처음에 살려고 했는데

매장가서 직접 착용해보니까

약간 저랑 안어울리는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팬더를 먼저 차보고 지금 구매한 "탱크 프랑세즈 워치"를 착용해봤는데

제 눈에는 좀더 깔끔한 모델이라

오랫동안 착용해도 안질릴것 같아 이 제품으로 아버지가 선물 해 주셨어요 :)

 

 

 

 

 

 

강렬한 까르띠에 쇼핑백..!

쇼핑백 재질이 탄탄하더라구요.

그리고 생각보다...? 안에 시계포장이 꽤 무게가 있었어요..!

 

 

 

 

 

포장도 어쩜... 너무 이쁜...!

저 실링도 구매를 하게 되면 바로 앞에서

찍어서 포장해주시더라구요.

무슨 스티커 붙여서 할줄 알았는데 아니였어요.

그리고 보관박스 외에 시계 넣어서 보관할 수 있는 파우치를 따로 주셨어요.

 

 

 

까르띠에 보증서

 

 

요거는 까르띠에 보증서랑 안에 영수증이 들어있어요!

배터리는 약 2년에 한번 교체해야된다고 안내 받았구

교체비는 5만원안밖이라고 들었어요.

세척비는 대략 50만원이라고 하더라구요...? ㄷㄷㄷ

세척은 제가 하나하나 닦는걸로...넘 비싸....ㅎ

 

 

 

까르띠에 탱크 프랑세즈 워치 실착 후기

 

 

생각보다 시계배경이라고 해야될까요?

그  부분이 완전 흰색이 아니라 아이보리색이였어요.

그리고 저는 스몰이랑 미듐 둘다 착용해봤는데요.

스몰은 가격대비 알이 너무 작은 느낌이라

저는 미듐으로 구매했어요! 평소에 중성적인 느낌을 좋아해서

미듐으로 선택했어요.

줄 줄이는건 좀 널널하게 착용하는게 같아서 너무 꽉 안조이게 줄였는데

집에 와서 다시 껴보니 너무 헐렁한것 같아 나중에 다시 2~3줄 더 줄일까 생각중이에욤.

 

 

 까르띠에 시계

 

시계포장박스에 보관하는것 보다는

이 파우치에 넣어 보관하는게 편하더라구요.

박스가 생각보다 컸어요.

저는 포장 박스가 보통 시계 넣어주는 크기일줄 알았는데 밑에 첨부한 동영상보시면

저한테는 거의 보석함 수준의 크기더라구요 ㅎㅎ

 

 

까르띠에 시계 원산지

 

시계는 스위스에서 만든게 최고랬는데

까르띠에 시계 제품 자체는 스위스에서 만들었더라구요.

그리고 처음 착용할때는 버클 여닫는게 좀 어색한데 금방 적응이 됐어요.

 

시계 실착후기를 아주 간단하게 정리해보자면!,

 

장점너무 이쁘다!! 클래식한 디자인에 매일 차도 안질릴것 같아서 좋다!! 선물 받아서 더 좋다!!

단점너무 비싸다!! 내 돈주고는 손 떨려서 못 살것 같다!!!

아버지 최고시다!!!! 

정도 입니다 ㅎㅎ

 

 

 

이상 까르띠에 "탱크 프랑세즈 워치 미듐" 후기였습니다!!

 

 

 

 

까르띠에 탱크 프랑세즈 워치 미듐 내돈내산 실착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