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신천동_카페연화(동구카페, 신천동카페,대구카페)

by Hailey916 2020. 11. 8.

신천동_카페연화(동구카페, 신천동카페,대구카페)

 

1. 위치, 영업시간, 주차 및 인스타그램

 

위치

 

대구 동구 동부로34길 3 (우)41245
지번신천동 390-2

카페연화 위치

 

카페연화

대구 동구 동부로34길 3

map.kakao.com

 

영업시간
화~일 12:00 - 22:00
매주월요일 휴무

 

주차공간
별도의 주차공간 없음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cafe.yeonhwa/?hl=ko

 

연화 煙花(@cafe.yeonhwa)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503명, 팔로잉 0명, 게시물 73개 - 연화 煙花(@cafe.yeonhwa)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계절에 맞는 제철음식으로 

준비되는 디저트가 있어

방문 전 인스타그램을 꼭 확인하고 가시길 바라요!

 

 

2. 메뉴 및 내부

 

 

 

카페 연화 메뉴

 

 

"크림 당쥬, 연잎차, 아카시아 차"를 주문했어요.

복숭아 크림 당쥬는 제가 간 날이 마지막이었던...!(9월 초)

계절이 바뀌는 시기라서 마지막이라고 하셨어요.

 

 

 

 

카페연화 내부

 

 

테이블은 5개 정도가 있는

아담한 공간!

저는 큰 창이 있는 자리에

앉았었어요.

 

 

 

카페연화 내부

 

화이트와 우드톤의 내부가

차가우면서도 따뜻함이 느껴지는 공간이었어요.

 

 

 

 

크림당쥬

 

 

복숭아가 나오는 철인 8월에

맛볼 수 있었던 "복숭아 크림 당쥬"

크림 당쥬는 요구르트맛이 나는 크림치즈 같은 식감의 맛이에요.

너무 달지 않고 요구르트의 약간의 신맛이라

복숭아랑 당쥬랑 너무 잘 어울리더라고요~!

 

 

 

 

아카시아차

 

 

그리고 같이 나온 차들,

"아카시아 차"와"연잎차"

찻물은 다 먹으면 한번 더 따뜻한 물이 리필된다고 하시더라고요~

아카시아 차 향이 너~~ 무 좋았고

맛이 달더라고요? 신기했어요. 차에서 단맛이 느껴지는 건 처음이었어서

신선한 맛이었고 따뜻한 차를 먹으니 마음이 여유로워지는 맛이었어요.

 

 

 

연잎차

 

 

"연잎차"는 녹차맛!

저는 연잎차 맛이

깔끔한 게 디저트랑 잘 어울렸어요.

근데 같이 간 친구는 건강한 냄새라고 안 맞아했던 ㅎㅎ

 

 

 

 

3. 총평

 

 

차도 디저트 모두 만족했던 연화!

 

크림 당쥬는 복숭아의 적당하게 아삭한 맛과

복숭아 향이 잘 느껴지고

크리미하고 요구르트맛의 조합이 너무나도 신선했어요!

그리고 아카시아 차를 먹고 

그 이후로 아카시아 차에 푹 빠졌던 1인!

커피 쟁이 저에게 차에 대한 좋은 기억을 심어준 곳이라

더욱 만족하는 곳이었어요.

 

+추가 에피소드)

근데 이날 갑자기 비가 막 쏟아져서

다 먹고 그냥 비 맞을 작정으로

나갈 채비 하는데

사장님께서 우산 있는지 물어보시더라고요?

그래서 "요 근처에 차 있어서 맞고 갈려고요!"라고 하니까

사장님이 비 맞으면 안 된다고 ㅜㅜ

우산 챙겨주시는 거예요!!!

완 죠니 감동받았던 기억이 있네요

 

아주 친절하시고 다 만족했던 연화!!

차 먹으로 또 갈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