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서울

을지로 을지깐깐_베트남요리 찐맛집은 여기!(게살국수, 분짜 맛집,힙지로 맛집)

by Hailey916 2020. 11. 2.

을지깐깐을지로 을지깐깐_베트남요리 찐맛집은 여기!(게살국수, 분짜 맛집,힙지로 맛집)

 

1. 위치,주차, 영업시간 및 인스타그램

 

위치 및 전화번호
서울 중구 을지로12길 12 2층 (우)04550
Tel. 02-6368-6788

을지깐깐 주소

 

을지깐깐

서울 중구 을지로12길 12

map.kakao.com

주차공간
별도 주차 공간 없음
영업시간
휴무일 월요일
화~일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30
라스트오더
 ~ 20:30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eulji_canhcanh

 

 

 

 

 

을지깐깐님이 Instagram을 사용 중입니다 • 을지깐깐님 프로필의

팔로워 542명, 팔로잉 213명, 게시물 92개 - 을지깐깐(@eulji_canhcanh)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을지깐깐

 

 

을지로3가역에서 11번 출구로 나오니

역에서 멀지 않은 골목 안에 

위치한 "을지깐깐"

골목에 위치해 있다 보니 지도앱을 켜고 가시는걸 추천 드려요!

골목이 비슷비슷하게 생겨서 찾는데 좀 헤맸어요.

대호인쇄사가 보이는곳 2층에 위치해있어요.

 

 

 

 

을지깐깐 입구

 

입구가 빨간형광등이라

멈칫했지만

이 "202호" 입구가 보이신다면 맞게 찾아오신거에요!

 

 

을지깐깐 내부

 

 

2. 메뉴 

 

출처 : 다음 홈페이지

 

 

 

배가 고파서

메뉴판을 찍지는 못해서 다음 메뉴라도 첨부합니다 ㅠㅠ

가격은 메인메뉴가 만원 초반대이고

실제 메뉴판에는 공심채 볶음, 소고기 쌀국수, 베트남 음료수등이 준비되었어요.

 

 

 

을지깐깐 소고기 쌀국수

 

 

제일 먼저 나온 "소고기 쌀국수"

국물이 진짜 담백하고 계속 숟가락이 가는 맛이였어요.

마늘 후레이크?와 바삭바삭한 후레이크, 매운고추 등이 고명으로 올라가 있어서

쌀국수를 먹으면 자칫 물릴 수도 있는데

한국인 입맛에 딱! 맞게 고추가 들어 있어 저는 국수랑 고추랑 같이 먹으니 찰떡궁합이라고 생각했어요.

국수면이 일반 건면이 아닌 생면을 사용하는것 같았어요.

왜냐하면 면이 굉.장.히 포들포들 했거든요.

짱짱!!

간도 딱 맞고 맛있었어요!!

 

 

 

을지깐깐 분짜

 

뒤이어 나온 "분짜"

분짜는 제가 이제껏 먹어본 분짜 소스랑 약간은 다른맛이였어요.

알고 보니 을지깐깐만의 특제소스로 만들어서 판매하신다고 하더라구요.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하면서도 물리지 않는맛..! 분짜는 꼭 드셔야해요.(꼬~옥)

감칠맛이 엄청난 소스에 포들포들한 면을 찍으면

면에 소스가 싸~~~악 감기는데 거기에서 추가로

불향 가득하고 오동통한 돼지고기와 떡갈비 같이 생긴것과 야채랑 쌈을 싸먹으면ㅠㅠ

완전 맛있는맛....!

방문하시게 된다면 꼭!!!!!!!면추가 해서 드시는걸 추천 드려요.

왜냐면 저는 먹고 나서 면추가 안한걸 후회 했거든요. ㅎ.ㅎ

 

 

 

 

 

 

쌈양도 완전 푸짐하고 신선해서

계속 쌈 싸먹었어요...ㅎㅎ

 

 

 

 

주문한 음식 3개를 다 찍겠다고

메뉴가 다 나올때까지 기다리는게

너무 힘들었던....

 

 

을지깐깐 공심채볶음

 

 

사이드로 "공심채고기 볶음" 주문 했었어요.

공심채가 심지가 비어있어서 공심채라는거 다들 알고 계셨나요...?

(저는 나중에 알았어요 ㅎㅎ)

그래서 그런지 아삭아삭하고 간장 베이스..?의 소스와

고기와 약간의 불향

마늘후레이크와 역시나 베트남 고추의 매콤함이

너무나 잘 어울렸었던 음식.

적당히 기름지고 아삭하고 짱맛..

 

 

3. 총평

 

블로그로 글을 정리하는 지금도 침이 꼴깍 넘어가게 만드는 집!

서울 놀러가면 또 갈꺼에요.

을지깐깐 짱맛. 메뉴도 다 맛있었구요.

마늘절임? 양파절임 모두모두 너무 맛있었던 곳.

대구에도 분점 내주세요 ㅠㅠ

육수 맛의 깊이가 느껴지는 맛이였어요.

분짜도 공심채 볶음도 너무 맛있어서

다른 메뉴도 궁금했던 곳이에요.

이날 다 먹고 나오니 웨이팅이 엄청 길더라구요.

웨이팅이 싫으신 분은 오픈시간에 맞춰서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저는 오픈시간에 맞춰서 12시전에 갔는데 

자리가 두자리 정도 비어있어서 운 좋게 웨이팅 없이 식사를 했던 기억이 있네요.

 

 

 

 

너무 만족했던 을지깐깐 방문 후기였습니다~!

따끈한 쌀국수가 생각나시면 베트남식 쌀국수를 판매하는 "을지깐깐" 방문추천 드려요!

(분짜 주문하시면 꼭 면추가 하시기!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