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유세린 우레아 리페어크림(수분크림 추천)_환절기 피부 고민 끝!

by Hailey916 2020. 10. 31.

유세린 신제품 우레아 리페어 크림#내돈내산

 

 

 

 

요즘 너무 건조의 끝을 달리고 있는
제 피부 상태...
그래서 올리브영에 가서 여러 제품을 보다가
친구가 유세린 괜찮다고 해서
유심히 보다가 새로 나온 "우레아 리페어 크림"을 구매했어요.

 

 

 

 

우레아리페어크림

 

 

하얀 패키지에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는
"유세린 리페어 크림"
제가 이 제품 구매에 큰 영향을 준 부분은
"우레아"성분이 5%가 들어있다는 표시문구가 눈에 들어와서 구매를 하게 되었어요.
우레아 성분은 5%~10% 내로 들어있을 때 보습효과가 매우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어서 정말 촉촉할지 궁금해서 구매를 하게 되었어요.
(우레아에 대해 조금 더 알고 싶은 분은 링크를 걸어둘게요 :D)

 

 


#우레아

우레아(UREA)에 대한 모든것, 부작용, 우레아크림, 유세린 우레아,사용법_Holly의 성분사전

우레아(UREA)에 대한 모든것, 부작용, 우레아크림, 유세린 우레아,사용법_Holly의 성분사전 1. 우레아란? 성분적 의미 자연적으로 건강한 피부에 존재하는 성분이에요. 우리 피부의 세 가지 천연

holly916.tistory.com

 

 

 

 

 

구매한 제품에 같이 구성되어있던 200ml 본품

"유세린의 신제품인 더모토 크린 크래리파잉 토너!"
히알루론산이 들어 있어서
뭔가 모르게 좀 더 촉촉한 느낌~
제가 이날 "유리아쥬 오 떼르말 오 에센스"도 같이 구매를 했는데
유리아쥬는 토너 같은 제형이지만 에센스 기능이라 좀 더 촉촉해요.
(유리아쥬>>유세린 더모토 크린 크래리파잉 토너)

 

 

 

 

 

냄새는 건조한 물 냄새가 나고 향료가 없어 저는 좋았어요.
향료가 들어있는 제품은 저랑 안 맞아서 피하거든요.
피부를 촉촉하게 해주는 글리세린+히알루론산이 들어있어서

 제품 사용감은 가볍지만 끈적이지 않아 수분을 뭔가 잡아주는 느낌!

약산성 토너라서 피부 자극이 덜해서 7 스킨이나 미스트 대용으로 뿌려줘도

부담 없을 것 같은 사용감이었어요.

 

 

 

 



히알루론산중에서도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가 들어있네요!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는 히알루론산중에서도 고분자 히알루론산으로써 피부에 수분막을 만들어 예민한 피부를 지켜준다고 해요.(히알루론산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으시면 링크를 하나 걸어둘게요)


#히알루론산

Holly의 화장품 성분 이야기_히알루론산(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 SODIUM HYALURONATE), EWG등급, 화장품

히알루론산(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1. 히알루론산(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의 효능과 효과  히알루론산은 "자기 무개의 1000배에 달하는 수분을 스펀지 처럼 끌어당기는 함유력"을 가지고 있습니

holly916.tistory.com

 

 

 

 

 

 


수분크림인 만큼 보습성분이 많이 들어있어요.
글리세린과 우레아의 성분이 전성분에서 제일 앞에 있는 걸 보니 보습성분이 많이 들어있다고 알 수 있어요.
화장품법 표시사항 중 1% 미만인 성분은 뒤쪽으로 표시하게 되어있어 제일 앞에 있는 성분이 함량이 제일 높은 거라고 보시면 돼요!


 

유세린 우레아크림 바르기 전

 

 


백색 제형에 냄새가 거의 없다고 볼 수 있을 만큼
정말~~ 자세히 맡아보면 연고 같은 향..?
거의 냄새는 없어요.

 

 

 

 


저는 피부가 진~짜 예민해서
가끔은 손에 크림이나 미스트를 뿌려도
따가울 때가 있어 기초 제품은 정말 고민 많이 하고 사는데 이 제품은 바르고 자고 일어나면
너무 과한 기름이 안 올라올 만큼
딱 필요한 수분을 채워주는 느낌이었어요.
수분크림 잘 못 바르면 흡수는 안 되는 느낌에
기름 동동 뜨는 느낌 제일 싫어하는데
이 제품은 끈적이지 않고 바르고 나면 피부결이 부드러워지는 사용감이었어요.

 

 

유세린 우레아크림 바르고 난 후

 

 

 

바르고 나면 피부결이 정돈된 느낌과
결 사이에 건조했었는데 좀 촉촉해지시는 게 보이시나요?
무난하게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었어요.
저는 아직 화장품을 사용 후 극명한 효과는 몇 번 못 느껴봐서 이 제품은 호기심에 구매한 것 치고 만족한 제품.
향료가 없어 자극적이지 않고
피부에 보습을 충전해주는 효과로 알려진 우레아가 5% 들어있다는 점.
극명한 효과는 모르겠지만 저는 요즘 무난하게 잘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라 수분라인 다 떨어지셨으면
근처 드럭스 스토어에서 테스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상 제 돈 주고 구매한 유세린 우레아 크림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