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대구 봉산동맛집_발코니(재방문 후기,내돈내산,찐후기,대구주민 양식당 추천맛집,)

by Hailey916 2022. 1. 15.

1. 대구 봉산동 맛집 발코니_위치 및 영업시간

 

 

 

위치 : 대구광역시 중구 봉산문화2길 42-15 1층 발코니
영업시간 : 11:30 - 21:00
 **15:00 last oder, 16:00~17:00 break time, last oder 20:00
전화번호 : 0507-1470-4377




2.메뉴 및 내부

 

대구맛집봉산동 발코니 메뉴

 

 

나는 이날 둘이서

치즈감자스프, 투움바파스타, 초리조 오일 리조토를 주문했다.

 

봉산동 발코니

내부는 8팀 정도 수용할 수 있는 공간이고,

포근한 분위기이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셨다.

 

 

 

치즈감자스프

대구봉산동 발코니 스프

 

봉산동 발코니스프

스프는 익히 아는 스프맛!

파기름이라고 하셨나...?

가게에서 만든 파 기름+톡톡 씹히는 빨간 향신료 덕분에

자칫 계속 먹으면 물리는 스프맛을 중화시켜줬다.

직원분이 치즈를 송송 뿌려주셨다.

 

 투움바파스타

대구봉산동맛집 발코니 파스타

 

투움바파스타를 사실 제일 기대 안했는데

적당히 매콤하고 간이 잘 되어있어서 진짜 맛있게 먹었다.

로제 소스맛과 갑각류의 약간 고소한? 맛이 났었다.

 

 

초리조 오일 리조토

대구봉산동맛집 발코니 리조또

 

다들 맛있다고 한 리조또는 진짜 맛있었다.

동죽의 조개의 특유의 시원한 맛과 동시에 느끼하지 않을 정도의 맛이

밸런스가 잘 맞았다.

 

발코니 재방문 후기

 

 

봉산동 발코니 메뉴 리뉴얼

 

2022년 4월에 다시 재방문 했다.

메뉴가 리뉴얼 되었다.

이날은 비스큐 파스타와 삼치리조또를 주문했다.

 

비스큐파스타

 

비스큐파스타 맛은 이름그대로

새우를 이용해서 만든 파스타인것 처럼 새우의 고소한 맛이 파스타와 잘 어우러졌다.

꽈리고추와 허브,레몬 제스트가 자칫 느끼할 수 있는 파스타 맛을 균형있게 잡아줬다.

 

삼치리조또

바삭하고비린내 1도 없는 삼치와

적당히 크리미한 리조또였다.

소스가 유자맛이 나는 폰즈소스를 이용해서 리조또 또한 맛있게 잘 먹었다.

 

 

발코니 재정비.....?

 

3.총평

분위기도 좋고, 친절하시고, 맛도 좋다!!

다 맛있었고, 특히 리조또가 내 취향!!!

재방문 하면 리조또 꼭 다시 먹고 싶을 만큼 강추!

다른 메뉴 먹으러 다시 와보고 싶은곳!

 

 

+++재방문 후기

 

발코니 너무 좋다.

음식이 다 맛있고 뻔하지 않은 맛이여서 좋다.

요즘 많이 돌아다니면서 먹어보면 

'이 정도는 집에서 해먹겠다'라고 생각되는 집들이 있는데

발코니는 전혀 아니다!

음식에서 신경쓰고 심혈을 기울인게 느껴져서 그리고 맛있어서 좋다.

또 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