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호텔 서귀피안_제주도 서귀포 신축호텔에서 맞는 가성비 넘치는 호텔

by Hailey916 2020. 10. 21.

1. 제주 호텔 서귀피안 위치 및 기타 정보

 

 

Tel 064-735-1453

#제주호텔서귀피안

 

호텔서귀피안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보목로64번길 178

map.kakao.com

www.hotelseogwipean.com

 

Hotel Seogwipean Official Site

Hotel Seogwipean Official Site

hotelseogwipean.com

 

제주 호텔 서귀피안은

제주대학교 연수원 가기 전에 위치하여있어요.

네비를 검색해서 가면

서귀피안의 팻말이 보일 거예요!

그쪽으로 들어가면 호텔 서귀피안이 보여요!

++그리고 추가적으로 코로나 방역을 위해

중국인의 예약 IP를 막고 있다니 안심하고 방문하셔도 좋아요!

 

2. 제주 호텔 서귀피안 주차

 

 

주차장은 지상 주차장이랑
지하주차장이 있어요.
저희는 지하주차장에 쭉 주차했어요.
지상주차장은 차가 보통 많이 있어서
아직 초보운전인 저는
주차공간이 여유로운...!
지하주차장을 이용했어요.

 


3. 제주 호텔 서귀피안 후기

 

-컨디션

 

출처 : 호텔 서귀피안 홈페이지

 

 

저희가 예약한 트윈룸은 

미니멀리즘 하게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었어요.

TV와 화장할 수 있는 작은 공간, 미니 냉장고!

사진에 보시면 휴지 놓여있는 곳이 간의 테이블인데요.

저희는 이 테이블 간식 먹을 때 잘 이용했어요.

센스 있다고 생각했던 간의 테이블.... 굿굿

 

 

 

 

 

 

저는 숙소 잡을 때 기준이


1. 청결
2. 위치


딱 두 가지를 제일 크게 봐요.
가격이랑 위치가 너무 좋아도
후기에 청결도가 떨어지면...
네버 에버.... 가지 않습니다...ㅎㅎ
그래서 서귀 피안은 제 조건에 딱 맞았어요.

그리고 2박에 이십만 원 중반 대라 너무나도 좋았던 조건!

 

 

저희는 더블 트윈룸을 예약했는데요.
딱!! 깔끔했던 방.
전날 잔 호텔도 깨끗했는데 
뭔가 침구류에서 쿰쿰한 냄새가 나고
가구도 좀 찜찜해서 별로였어요.

호텔 서귀 피안은 들어가자마자

깔끔하고 보송보송한 침구류 냄새가 났어요.

들어가자마자 기분이 너무 좋았던 곳!

2019년에 신축된 호텔이라 다른 곳 보다 더 깨끗했어요.

 

 

 

 

 

 

 

욕실이 없어서 오히려 더 깔끔했던

화장실

기본적인 비누랑 수건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제주 호텔서귀피안 

 

 

옷장 안에는
행거와 일회용 빛, 면봉이랑 솜, 머리끈이 들어있어요.
이 일회용 빛은 제가 앞머리가 있어서
여행이 끝난 지금도 잘 사용하고 있어요. V

 

호텔 서귀 피안 객실에는 에미니티가 준비되어있어요.
바디로션, 샴푸, 바디워시, 컨디셔너 요렇게 있구요.
일회용 치약이랑 칫솔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저는 이 중에서 바디로션만 사용했어요.


그리고 전기포트랑 컵, 티도 준비되어있어요.
일반 녹차가 아니라 홍차 브랜드로 유명한 티가 있어서
반가웠어요.

 

 

 

음식을 먹고 환기할 수 있는 환기구와

작은 주방? 시설이 준비되어있어요.

 

 

 

 

 

 


이 문패는 청소 여부를 표시하는 거예요.
저희는 연박이기는 하나
청소를 안 원해서
첫째 날 아침 나가면서 문고리에
"Don't"라고 보이게 걸어놓고 갔어요.

룸 청소가 필요하신 분은 

"Yes, please"를 걸어놓고 가시면 되겠죠?

 

 

 

제주 호텔 서귀피안

 

 

침대 옆에 바로 전등을 켜고 끌 수 있는 게

붙어있어서 너무 편했어요.

굳이 일어나지 않아도 되는 편리함~

 

 

 

제주호텔서귀피안

아침에 일어났는데

풍경이 너무 이뻤어요!!

숙소를 예약한데 이 이유도 한 몫했던

제가 예약한 룸은 오션뷰가 아녔는데도

이렇게 일부분이라도 오션뷰가 보였어요.

너무너무 만족한 곳!!

 

 

4. 호텔 서귀 피안 총 후기

 

호텔 이름처럼 제주도 서귀포에 위치한
호텔 제주 서귀 피안
저희는 제주도에서의 여행 총 4박 5일 중 1박은 도착 첫날
늦은 시간이라 공항 근처 숙소
2박은 서귀포 쪽에서 놀 계획이였어요.


 서귀포쪽에 숙소를 알아봤고요.
1박은 힐링을 위해 독채를 빌려서 휴식에 집중하는 계획 세웠어요.

그래서 일정을 다 소화하고 숙소에 왔을 때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곳의 숙소의 조건을 구하는 게 목표였어요.

 

 

 깨끗하고 이동시 빠르게 돌아올 수 있는 접근성이었는데

호텔 서귀피안은 제 조건에 딱 맞는 숙소였어요.

그리고 플러스 요인으로 경치도 너무 좋았던 곳!!

저희는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바로 앞에 바다 쪽으로 산책하는 시간도 가졌답니다.

 

 호텔 서귀 피안에서 조금 걸어 나가면

편의점이 있지만, 간단한 조리식품이나 스낵류는

지하주차장 쪽에 자판기에서도 구매가 가능해요.

굉장히 잘 구비되어있어서 세심하게 다 준비를 해놓으셨구나 생각이 들었던,

저희는 미리미리 먹을 것을 사 와서 이용은 안 했지만

구비되어있는 걸 보니 괜히 든든했어요.

그리고 체크인/체크아웃할 때 호텔리어분들도 너무 친절하셔서 감동...

체크인할 때 마스크랑 손소독제를 주시더라고요!!(완전 세심)

추가로 말씀드리자면 수영장은 있지만 코로나 방역문제로

지금은 운영을 안하는 ㅜㅜ(아쉽지만 다음번에 이용 할 수 있길 바래요.)

 

출처 : 호텔서귀피안 조식

저는 아침을 안 먹어서 굳이 신청을 안 했는데

아침에 나갈 때 빵 냄새가 정~~~ 말 좋더라고요 ㅜㅜ

그래서 조식 먹을걸 후회를 살짝 했어요.

그리고 조식을 신청하면 야외에 있는 테라스에서 조식을 먹을 수 있는 것도 참고 부탁드려요.

 

 

너무너무 잘 쉬었고 깔끔하고 소음도 잘 되었던 곳

다음에는 어머니랑도 데려오고 싶었던 곳이에요.

정말 정말 만족했던 숙소 호텔 서귀 피안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