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

Switzerland_코로나 스위스 인터라켄서쪽 에어비앤비 이용해서 여행하기 (아레강 근처 숙소 추천)

by Hailey916 2022. 3. 27.

Switzerland_코로나 스위스 인터라켄서쪽 에어비앤비 이용해서 여행하기 (아레강 근처 숙소 추천)

 

인터라켄역 근처에 위치한 '어드벤처 호스텔'

스위스 호스텔 혼자여행 추천 숙소

 

입구로 들어가면 '체크인'표시가 된 곳에

내 이름이 적힌 편지 봉투가 있다.

거기에 예약정보, 연락망, 방키가 들어있다.

 

 

나는 프라이빗 싱글룸으로 예약했고,

21년 9월초에 여행을 다녀왔는데,

가격대는 13만원선이였다.

가격은 스위스 숙소치고는 무난한것같다.

더 싼곳은 혼숙이거나 화장실, 샤워실 모두 공용이라서 나는 패스!!

숙소뷰가 너무 이뻤던 곳...bb

 

 

스위스 에어비앤비 화장실

 

스위스 에어비앤비 인터라켄 숙소 뷰 및 방구조

 

1인 싱글룸안에는 책상1개, 침대, 옷장, 화장실 

알차게 구성이 되어있다.

 

 

스위스 숙소

 

내가 묵었던 방은 4층이여서 내려갈땐 계단을 이용했다.

엘레베이터도 있어서 무거운 짐 있으신분들도 왔다 갔다 하기 편한 곳!

 

스위스 에어비앤비 숙소 추천

조식포함된 곳이라 아침에 창밖에 보이는

초록초록한 뷰를 보면서 밥을 먹을 수 있다.

 

 

요거트, 빵, 주스, 커피 등이 무료로 제공되는데

물가 비싼 스위스에서 이 구성이면 너무 괜찮다고 생각되는 숙소!

 

스위스 조식

 

조식먹는곳은 카페테리아 처럼 자리도 널찍널찍 많이 있고,

공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냉장고가 1층에 있다.

밤에도 따뜻한물을 받아서 먹을 수 있어서 나는 밤에 컵라면 해 먹었다!

밤시간에는 따로 수저 등이 준비 되지 않으니 참고!
스위스 컵라면에는 포크도 따로 안들어 있어서 

개인이 구비 하고 있어야 된다!

 

인터라켄 그린델발트 숙소

 

구석구석 이뻤던 숙소.

 

어드벤쳐호스텔 스위스 인터라켄, 융프라우 가기전 숙소

 

프론트는 조식시간에만 열려있고, 

그 외에는 왓츠앱으로 필요한거나 위급상황시 전화나 문자 하면

바로바로 답변 주신다!

나는 체크인 전에 연락만 간단하게 했는데

답장이 매우 빠르셨다.

 

스위스 혼자여행

 

스위스를 약 10일정도 여행 중 가장 마음에 들었던 숙소!

 

조용하고, 밤에 별도 잘 보이고 무엇보다 뷰맛집 숙소 찾는다면 여기 추천!!!

120년전에 지어졌다고 안믿기는 굉장히 깔끔한 숙소이다.

인터라켄역에서 서쪽에 위치하며, 아레강 뒷편에 위치해서 

역에서 천천히 걸어서 10~15분 정도 걸어야되는곳이여서 번잡하지 않아 좋았다.

주차공간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혼자 여행하고, 번잡하지 않고 조용하고 안전한곳을 찾는다면 "더 어드벤처 호스텔(The Adventure Hostel) 추천 드립니다 :D

 

제가 예약한곳은 아래 링크를 남겨둘께요!

https://abnb.me/hRgTegyMFob

 

 

 

추천인 코드는 아래에 있습니다!

 

www.airbnb.com/r/24c412